수자원공사 인재개발원, 양로원 어르신 봉사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자원공사(K-water) 인재개발원은 28일 대전시 유성구 소재 사랑의집 양로원에서 어르신들께 보양식을 대접하고 휠체어 산책 지원과 함께 후원금을 전달했다.
차종명 인재개발원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사랑의집 경로식당에서 어르신 40여명과 함께 보양식과 선물 꾸러미를 나눠 드리고 평소 거동이 불편해 산책이 어려우신 어르신들과 함께 휠체어 산책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곽상훈 기자 = 한국수자원공사(K-water) 인재개발원은 28일 대전시 유성구 소재 사랑의집 양로원에서 어르신들께 보양식을 대접하고 휠체어 산책 지원과 함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과 봉사활동은 사랑의집 양로원과 공동으로 시설에서 생활 중인 무의탁, 무연고, 기초수급대상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진행됐다.
차종명 인재개발원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사랑의집 경로식당에서 어르신 40여명과 함께 보양식과 선물 꾸러미를 나눠 드리고 평소 거동이 불편해 산책이 어려우신 어르신들과 함께 휠체어 산책에 나섰다.
수자원공사 인재개발원은 임직원의 자발적 나눔을 통해 조성한 ‘물사랑 나눔펀드’를 활용해 유성구 지역 취약계층 지원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에는 총 200만원 상당의 비용을 후원했다.
차종명 수자원공사 인재개발원장은 “초록이 싱그러운 화창한 계절에 지역 내 소외된 어르신들과 함께하고자 나눔 활동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대한민국 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kshoon066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