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소식]국립한밭대 지역사회 유산보호 봉사활동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한밭대학교는 호국보훈의 달과 제69회 현충일을 앞두고 재학생 및 교직원 약 40명이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며 지역사회 유산보호 봉사활동을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들은 149묘역을 배정받아 태극기 꽂기 등 묘역정화 활동을 했다.
한밭대 교직원 봉사단 및 학생 봉사동아리는 해마다 대전현충원, 수통골 등에서 환경정화 활동 등을 펼치며 지역의 유산을 보호하고 알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국립한밭대학교는 호국보훈의 달과 제69회 현충일을 앞두고 재학생 및 교직원 약 40명이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며 지역사회 유산보호 봉사활동을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들은 149묘역을 배정받아 태극기 꽂기 등 묘역정화 활동을 했다.
한밭대 교직원 봉사단 및 학생 봉사동아리는 해마다 대전현충원, 수통골 등에서 환경정화 활동 등을 펼치며 지역의 유산을 보호하고 알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건양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 여성경제인협회와 협약
건양사이버대학교는 디지털마케팅학과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전지회와 상호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기관은 교육 활성화 및 발전을 도모하고 협회 구성원들이 디지털마케팅 분야 새 기술 배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