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대해줘’ 김명수, MZ선비→아시아 팬미팅···‘올라운더’ 활약

서형우 기자 2024. 5. 28. 1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명수. 루크미디어.



가수이자 배우 김명수가 ‘올라운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김명수는 KBS2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에서 좋아할수록 거리를 두는 철벽남이자 인의예지를 갖춘 MZ 선비 신윤복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그는 폭넓은 스펙트럼을 지닌 신윤복을 남다른 표현력으로 구현했다는 평을 받는다. 코믹 사극의 매력을 한 스푼 담아낸 현대 로맨스를 살리는 데에는 김명수 특유의 차진 캐릭터 소화력이 한몫 했다.

김명수. 루크미디어.



사극과 현대극을 두루 거친 만큼 고전미가 물씬 느껴지는 말투부터 큰 눈망울에 마음을 담아내는 진중한 눈빛까지 구현하며 김명수만의 MZ 선비를 완성시켰다.

김홍도를 위기에서 구해낸 뒤 “예의범절이 사람을 만드는 법”이라고 일침을 가하는 장면에서는 한국판 ‘킹스맨’ 같다는 반응이 나오는 등 시청자들한테서 뜨거운 성원을 이끌어냈다.

특히, 김명수의 활약은 글로벌 팬들에게도 화제다. 김명수는 2024 아시아투어 팬미팅을 통해 해외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최근 홍콩에서 스타트를 끊은 이번 팬미팅 투어는 티켓 오픈과 함께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성황을 이뤘다. 여세를 몰아 김명수는 대만과 일본 등에서도 팬들과 만나며 글로벌 스타로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다음달 9일 인피니트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가 발매되며, 7년만 의 완전체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 활동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 ‘함부로 대해줘’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