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여름 먹거리·용품 기획전`…반값 소고기·참외는 4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는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소고기와 장어, 참외 등을 할인판매하는 '여름 먹거리와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에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그 외 갈비살과 부채, 치마살, 살치살 등 달링다운 와규 상품들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소고기와 장어, 참외 등을 할인판매하는 '여름 먹거리와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에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윗등심살과 불고기용을 100g 기준 각각 반값인 3390원, 18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갈비살과 부채, 치마살, 살치살 등 달링다운 와규 상품들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국내산 '온가족 손질 바다장어'(700g)는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성주 참외(4∼8개)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기존 가격 대비 40%(6000원) 할인 판매하고, 수박은 3000원 할인한 가격에 내놓는다.
아울러 에어컨과 선풍기도 특가에 선보인다. 신일 표준형 선풍기는 2만원 할인하며 삼성과 LG 에어컨을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상품권 증정과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수영복 세트와 여름용 속옷·패션 상품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올해 여름도 평년을 웃도는 무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만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여름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 먹거리와 용품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女 "성폭행당했다" 고소…30대男 `대반전` 녹음파일 깠다
- “한동훈 삼촌, 어제도 많이 힘드셨죠?”…중3 ‘동료시민’이 쓴 절절한 편지
- "성관계 문제로 짜증나 장난친 것"… `계곡살인` 이은해가 고백한 그날
- `얼차려 훈련병` 극심한 운동에 근육 괴사 사망 의심…가혹행위 논란
- 전청조 `남현희 조카 골프채 폭행` 혐의도…검찰, 추가 기소
- 이재명 금투세 폐지에 동의한 이유는…지지층 확장 모색
- 7개 경합주가 승패 가른다… 막판까지 `엎치락뒤치락`
- 中企 94.7% `AI 활용 안 해`…도입 희망 고작 16.3%
- "이래도 저래도 불만"…`뜨거운 감자` 된 대한항공 마일리지 통합
- `AI 대확장` 개척하는 SK "글로벌 가치네트워크 중심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