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끝까지 함께할 것” 김호중 팬덤, 소속사에 팬카페 탈퇴 요구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된 가수 김호중의 팬덤이 그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대해 공식 팬카페 탈퇴를 요구했다.
27일 오후 김호중 공식 팬카페에는 ‘김호중 공식팬카페 트바로티 입니다’라는 제목의 공지사항 게시물이 올라왔다.
팬카페 운영진은 “‘트바로티’는 카페 매니저가 김호중 가수님인 공식 팬카페”이며 “주인은 김호중 가수님과 그의 팬덤 아리스”라고 밝혔다. 이어 “김호중 가수님과 소속사인 생각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종료가 공식적으로 발표될 경우,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에서 즉각 탈퇴할 것을 요구”한다고 했다.
운영진은 “김호중 가수님과 아리스는 하나이며, 아리스는 김호중 가수님과 끝까지 함께 할 것임을 다시 한 번 표명”한다며 “어려운 시기이기에 더욱 팬덤의 뜻을 하나로 모아야 할 때다. 운영팀은 전문성을 갖춘 분들과 함께 다양한 관점의 비상 대책을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지금은 어떠한 분란도 가수님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지해주시고 아리스 여러분들은 각자 계신 곳에서 차분한 마음으로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팬카페의 행보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개인의 돌발행동이 발견되는 경우 회칙에 의거하여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 경고했다.
한편 김호중은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게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도로에서 사고를 내고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지난 24일에는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 후 김호중에 대해 구속영장이 발부됐으며, 그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사실상 폐업수순을 알렸다.
이하 김호중 팬카페 입장 전문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는 카페 매니저가 김호중 가수님인 공식 팬카페입니다.
즉, 이곳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의 주인은 김호중 가수님과 그의 팬덤 아리스입니다.
이에, 김호중 가수님과 소속사인 생각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종료가 공식적으로 발표될 경우,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에서 즉각 탈퇴할 것을 요구합니다.
김호중 가수님과 본 팬카페의 회원인 김호중의 팬덤, 즉 아리스는 하나이며, 아리스는 김호중 가수님과 끝까지 함께 할 것임을 다시 한 번 표명합니다.
어려운 시기이기에 더욱 팬덤의 뜻을 하나로 모아야 할 때입니다.
이에 운영팀은 전문성을 갖춘 분들과 함께 다양한 관점의 비상 대책을 논의 중에 있습니다.
지금은 어떠한 분란도 가수님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지해주시고 아리스 여러분들은 각자 계신 곳에서 차분한 마음으로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운영팀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최선을 다해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대표성이 없는 분들의 선동에 중심을 잃는 일 없도록 당부드리고,
팬카페의 행보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개인의 돌발행동이 발견되는 경우 회칙에 의거하여 강력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이승기, 스님된 이유 (대가족)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3년 26억…‘81년생’ 이범호,현역 감독 최고 몸값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