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정찬우x길, 김호중 '음주 뺑소니' 그날 함께 있었다…"유흥주점은 아닌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음주 뺑소니 사고를 내기 전, 방송인 정찬우와 래퍼 길과 함께 유흥주점에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28일 '더팩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지난 9일 서울 강남 한 스크린 골프장에서 정찬우와 길을 포함한 지인 여럿과 모임을 가졌다.
당시 김호중은 서울 강남 신사동 한 식당에서 지인들 포함해 5명이 음식과 함께 소주 7병, 맥주 3병을 주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김호중이 음주 뺑소니 사고를 내기 전, 방송인 정찬우와 래퍼 길과 함께 유흥주점에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28일 '더팩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지난 9일 서울 강남 한 스크린 골프장에서 정찬우와 길을 포함한 지인 여럿과 모임을 가졌다.
당시 김호중은 서울 강남 신사동 한 식당에서 지인들 포함해 5명이 음식과 함께 소주 7병, 맥주 3병을 주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약 1시간 30분 후, 이 식당을 나와 대리기사를 불렀고, 대리기사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유흥주점으로 자리를 옮겼다고 전해진다.
이후 이 유흥주점에서 나와, 이후 이들은 식당으로 옮겨 반주를 했고, 대리기사를 불러 자신의 차량 조수석에 탑승해 귀가했다. 그러나 20분 뒤 다시 집에서 나와 직접 차를 몰았고, 5분 만에 사고냈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 과정에서 김호중이 유명 가수 A씨, 코미디언 B씨와 동석한 것으로 알려져, 가수 슬리피, 개그맨 허경환 등이 거론됐다. 이들은 때아닌 불똥에 자신이 아니라는 것을 해명한 바다.
당시 함께 있었던 사람은 정찬우, 길로 뒤늦게 알려졌다. 정찬우는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3대 주주며, 길은 정찬우와의 친분으로 당시 자리에 함께 했다고 전해진다.
다만 정찬우는 이날 스크린골프 모임에만 참석했다는 입장이다. 정찬우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정찬우는 김호중 사건 당일, 스크린골프 자리에 동석한 사실이 있다"라면서도 "그러나 스크린 골프 이후 이뤄진 저녁식사 자리와 유흥주점에는 동행하지 않고 귀가했다. 경찰 조사에서도 위와 같은 내용으로 진술했다"고 밝혔다.
김호중은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쯤 음주한 상태로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한 도로에서 반대편 도로의 택시를 충돌하는 사고를 낸 뒤 달아난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사고 후 미조치 등)를 받아, 현재 구속된 상태다.
또 당시 김호중 매니저에게 허위 자수를 지시한 소속사 이광득 대표는 범인도피교사 혐의, 김호중 차량의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제거한 소속사 본부장 전 모씨는 증거인멸 혐의 등으로 구속됐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문제로 짜증나 장난..안 죽였다” 이은해, 억울함 호소 [종합]
- 샤워하다가..유명 연예인, 친구 집서 숨진 채 발견
- [SC이슈]임윤아, 칸 레드카펫서 인종차별 당했나 "유색인종 차별 경호원…
- '케빈오♥' 공효진, 단독주택으로 이사..잔디 깔린 럭셔리 테라스 ('당…
- 유산 가로채려 父 파묘한 새어머니의 엽기 행동..“친엄마 찾고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