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여원, 오늘 입대…삭발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펜타곤 여원(28·본명 여창구)이 입대했다.
28일 여원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글을 올리고 "펜타곤 여원, 여창구입니다"라며 "1년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스스로 부끄럽지 않고 당당하게 유니버스 앞에 더 멋있는 남자로 돌아오겠습니다"라고 해 직접 입대 소식을 알렸다.
한편 여원은 지난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해 '빛나리', '청개구리', '데이지' 등의 곡을 발표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펜타곤 여원(28·본명 여창구)이 입대했다.
28일 여원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글을 올리고 "펜타곤 여원, 여창구입니다"라며 "1년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스스로 부끄럽지 않고 당당하게 유니버스 앞에 더 멋있는 남자로 돌아오겠습니다"라고 해 직접 입대 소식을 알렸다.
이어 "걱정하지 마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하게 지내시고 우리 내년 말에 웃는 얼굴로 다시 만나요"라고 당부하며 "할 수 있는 최선으로 유니버스에게 안부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해요, 다녀오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여원은 펜타곤 멤버들 중 다섯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게 됐다. 진호는 지난 2020년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2021년 11월 전역했고, 후이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를 완료했다. 홍석은 2022년 입대했으나 공황장애 증세로 같은 해 12월 의병 전역했고, 신원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다.
한편 여원은 지난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해 '빛나리', '청개구리', '데이지' 등의 곡을 발표하며 인기를 얻었다. 또한 그는 배우로도 활동하며 드라마 '조선미인별전', '어서오세요, 마녀상점',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등에 출연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