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요구르트 180개 주문한 사연은?('하이엔드 소금쟁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 조현아도 깜빡 속은 자본주의 마케팅의 함정은 무엇일까.
28일 방송되는 KBS 2TV 신규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짠벤져스 MC군단과 함께 배우는 카드값 줄이기 쇼핑 다이어트 솔루션이 펼쳐진다.
영상을 보던 김경필은 "많이 산다가 문제가 아니라 나도 모르게 산다가 문제"라고 지적하며 짠벤져스 MC들도 깜빡 속아 넘어간 자본주의 마케팅의 숨어 있는 비밀을 밝혔다고 해 과연 무엇일지 오늘 방송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 조현아도 깜빡 속은 자본주의 마케팅의 함정은 무엇일까.
28일 방송되는 KBS 2TV 신규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짠벤져스 MC군단과 함께 배우는 카드값 줄이기 쇼핑 다이어트 솔루션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액 쇼핑을 즐긴다는 의뢰인의 사연이 소개됐다. 물리치료사로 일하면서 저축도 열심히 하고 있다는 그는 한 달에 약 5만 원 정도의 적은 지출로 값도 싸고 저렴한 물건들을 구매하면서 ‘소확행’을 만끽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양세찬이 “단 돈 5만 원에 행복 누리는 것은 괜찮다”면서 그의 대변인으로 나서자 양세형은 “작은 돈이 몫돈 된다”라면서 과거 양세찬이 치실 3만 개를 산 적 있다고 폭로했다. 그러자 이찬원도 “요구르트를 180개 산 적 있다”라고 털어놓아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데. 돈으로 혼쭐 내는 머니트레이너 김경필도 인정한 ‘소비 모범생’ 이찬원이 뜻밖의 과잉 소비를 하게 된 황당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의뢰인이 구매한 다양한 물건들을 지켜보던 짠벤져스 MC들은 “이게 대체 뭐야?”, “용도를 모르겠다”라는 등 혼란에 휩싸였고, 갑자기 스튜디오 분위기는 ‘진품명품’ 시간이 되었다고.
영상을 보던 김경필은 “많이 산다가 문제가 아니라 나도 모르게 산다가 문제”라고 지적하며 짠벤져스 MC들도 깜빡 속아 넘어간 자본주의 마케팅의 숨어 있는 비밀을 밝혔다고 해 과연 무엇일지 오늘 방송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찬원, 1등 남편감 "결혼하면 자산 무조건 합친다"('하이엔드 소금쟁이')
- 이찬원→양세찬 '하이엔드 소금쟁이', 첫 방송부터 눈도장 '쾅'
- 양세형, 이래서 100억대 건물주 됐나…'소금쟁이'서 노하우 전수 [종합]
- '100억대 건물주' 양세형 "다른 연예인들 보다 더 많이 모은 건 사실"('소금쟁이')
- '하이엔드 소금쟁이' 이찬원 "아침 7시 30분만 되면 떨려" 왜?
- [포토] '하이엔드 소금쟁이' 양세찬-양세형-김경필-조현아-이찬원, 기대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