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용품 만나보세요" 다이소, 여름맞이 '쿨썸머 시리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여름을 맞아 물놀이용품, 냉감 패브릭용품, 인형 등 '쿨썸머 시리즈' 30여종을 출시했다.
28일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쿨썸머 시리즈 제품들은 여름철 야외 활동을 하거나 실내에서 휴식을 즐길 때 유용한 상품으로 해달, 펭귄 등 해양 동물들이 물놀이하는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여름을 맞아 물놀이용품, 냉감 패브릭용품, 인형 등 '쿨썸머 시리즈' 30여종을 출시했다.
28일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쿨썸머 시리즈 제품들은 여름철 야외 활동을 하거나 실내에서 휴식을 즐길 때 유용한 상품으로 해달, 펭귄 등 해양 동물들이 물놀이하는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물놀이용품은 조개 무늬를 살려 디자인한 조개 배낭물총과 생활 방수가 돼 수영복이나 갈아입을 옷을 넣을 수 있는 방수백, 물놀이 후 체온 유지를 위해 걸치기 좋은 해양 동물 디자인의 후드 가운 등이 준비돼 있다.
냉감 패브릭 용품은 피부에 닿으면 시원함이 느껴지는 소재를 사용한 쿠션, 이불 등이 있다. 펭귄과 해달 얼굴 모양의 쿠션은 양방향으로 뚫린 안감 부분을 냉감 원단으로 구성했다.
캐릭터 인형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달 인형은 손을 넣을 수 있는 몸통 안쪽이 냉감 원단이어서 시원하게 인형극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동봉된 뜰채나 갈고리로 모형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낚시 놀이 세트, 물개 태엽 완구 등 완구 상품도 출시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재미있고 쾌적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계절에 따라 실용성과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신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
- 반반 부부의 결말은 남편 공금 횡령? 코인 투자 전 재산 날릴 위기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결별 후 근황…헌 옷 팔아
- 김종인 "윤, 아직도 현상 인식 잘못해…그래선 정상적 국정 운영 불가"
- "100마리가 꿈틀"…설사하던 2살 아기 뱃속에서 나온 '이것'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