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리 ‘하리보 해피월드 인 제주’…다방면 제휴사 라인업 구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디어 체험 전시회 '하리보 해피월드 인 제주'에 다방면의 업체가 제휴사로 참여한다.
전시기획사 피플리는 오는 7월 4일 제주도에 위치한 '하리보 해피월드'에서 열리는 '하리보 해피월드 인 제주' 전시에 자재·미디어·카드 등 업체가 제휴사로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제휴사는 △노루페인트 △현대 L&C △중앙일보 더중앙플러스 △신한카드 등 4개사다.
노루페인트와 현대 L&C가 공간 자재 제휴사로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미디어 체험 전시회 ‘하리보 해피월드 인 제주’에 다방면의 업체가 제휴사로 참여한다.
전시기획사 피플리는 오는 7월 4일 제주도에 위치한 ‘하리보 해피월드’에서 열리는 ‘하리보 해피월드 인 제주’ 전시에 자재·미디어·카드 등 업체가 제휴사로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제휴사는 △노루페인트 △현대 L&C △중앙일보 더중앙플러스 △신한카드 등 4개사다.
노루페인트와 현대 L&C가 공간 자재 제휴사로 참여한다. 노루페인트는 다양한 컬러로 하리보 전시의 디테일함을 구현할 예정이다.
미디어 제휴사는 중앙일보 ‘더중앙플러스’다. 앞으로 제주 지역 문화투어 결합 상품을 출시하고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신한카드는 전시 결합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민재 피플리 대표는 “하리보 전시가 제주에서 더 컬러풀하고 새로워진 모습으로 관람객을 동심의 세계로 안내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전진 (noretur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료라더니 240만원"…가족사진 ‘꼼수 마케팅’ 기승
- "푸바오, 경련까지 일으켰다" 일파만파...'구하기' 운동까지
- "회사 망했어도 퇴직금 찾아가세요"…쌓인 퇴직연금 '1085억원'
- 모델 김진경, 축구선수 김승규와 6월 17일 결혼
- 여고생 후배들에 “그냥 빵댕이 흔들면 되지”…공연한 성희롱
- 주 4일제 도입두고 “워라밸 좋아” vs “임금삭감 싫어”
- "다이소 '3000원' 립밤, 샤넬이랑 똑같은데?" …'뷰티맛집' 됐다
- 세브란스 간호사가 임금 10% 깎아도 주4일 하는 이유
- "공항서 4000만원짜리 가방 사라졌다"…범인은 항공사 하청 직원
- 혼인신고 20일 만에…70대 남편 살해한 이유[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