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민낯 이정도였어? 40대에도 30대 기죽이는 동안미모! 오버사이즈 캐주얼룩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5. 28. 16: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규리가 초절정 동안 미모를 공개했다.

27일 소속사 하이어랭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남규리는 내달 9일 서울 강남구 성암아트홀에서 단독 팬미팅 '럭스(LUX)'를 연다.

남규리의 첫 팬미팅 타이틀은 '럭스'로, 서로 빛나는 존재와 희망이 되자는 남규리의 뜻을 담았다.

이날 메인 포스터도 공개되었는데, 남규리는 청순하면서도 편안한 무드로,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규리가 초절정 동안 미모를 공개했다.

배우 남규리가 28일 개인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서 보여지는 패션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으로 주목받고 있다.

먼저, 남규리가 착용한 넓은 챙의 스트라이프 패턴 모자는 햇빛을 차단해주는 실용성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해준다. 또한 흰색의 오버사이즈 티셔츠는 문구가 프린트되어 있어 편안함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한다.

남규리가 초절정 동안 미모를 공개했다. 사진=남규리 SNS
배우 남규리가 28일 개인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남규리 SNS
블랙 컬러의 바이커 쇼츠는 활동성을 강조하며,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특히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백팩은 실용적이면서도 전체적인 코디에 조화롭게 어울리며,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하기에 적합해 보인다.

또한 편안한 슬립온 스타일의 신발로 전체적인 룩을 자연스럽게 마무리하였으며, 손목에 착용한 시계는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스타일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실용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 패션은 산책이나 가벼운 하이킹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한 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잘 살리고 있다.

한편, 그룹 ‘씨야’ 출신 남규리가 데뷔 18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사진=하이어랭크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그룹 ‘씨야’ 출신 남규리가 데뷔 18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27일 소속사 하이어랭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남규리는 내달 9일 서울 강남구 성암아트홀에서 단독 팬미팅 ‘럭스(LUX)’를 연다. 남규리의 첫 팬미팅 타이틀은 ‘럭스’로, 서로 빛나는 존재와 희망이 되자는 남규리의 뜻을 담았다.

이날 메인 포스터도 공개되었는데, 남규리는 청순하면서도 편안한 무드로,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남규리는 “팬들을 직접 만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설렌다. 18년이라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분들께 감사한 마음이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즐거워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