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수의사회, 바이오노트와 동물보호소에서 봉사활동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오콘텐츠·동물진단 글로벌 기업 바이오노트(대표 조병기)는 국경없는 수의사회(대표 김재영)가 지난 26일 경기 안성에서 진행한 동물의료 봉사활동을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바이오노트 관계자는 "국경없는 수의사회의 미션과 주요 실천 과제에 깊이 공감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 및 사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바이오콘텐츠·동물진단 글로벌 기업 바이오노트(대표 조병기)는 국경없는 수의사회(대표 김재영)가 지난 26일 경기 안성에서 진행한 동물의료 봉사활동을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봉사에는 수의사, 수의대생, 바이오노트 및 협력업체 등 총 63명이 참여했다. 국경없는 수의사회는 사설 보호소 내 보호 중인 강아지 220마리, 고양이 40마리를 대상으로 예방접종을 하고 강아지 산책 및목욕 봉사 등을 진행했다.
바이오노트는 예방접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돕고 기타 제반 사항들을 지원했다.
김재영 국경없는 수의사회 대표는 "정기 의료봉사를 통해 생명을 존중하는 마음을 사회에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며 "소외되고 낙후된 곳에 우리의 손길이 미칠 수 있도록 더욱 살피고 찾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바이오노트 관계자는 "국경없는 수의사회의 미션과 주요 실천 과제에 깊이 공감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 및 사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