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주니, '비긴즈유스' OST 라인업 합류

김선우 기자 2024. 5. 28. 16: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니가 '비긴즈유스'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BTS의 화양연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 '비긴즈유스'의 새로운 OST가 발매된다.

'비긴즈유스'의 세 번째 OST '이스케이프(Escape)'는 풍부한 밴드 사운드와 가창자인 주니(JUNNY)의 감성적인 보컬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모던 록 장르의 곡으로 곡 후반부 귀를 꽉 채우는 스트링과 록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자신을 옥죄는 답답한 도시에서 벗어나 유일한 탈출구가 되는 한 사람을 찾아가겠다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아냈다.

이번 곡은 다비치·빅스·EXO 수호·트와이스 등 다수 아티스트들과 작업하고 가요와 OST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 중인 B-rock·J-lin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들의 매력적인 멜로디와 주니(JUNNY)의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진 이번 곡은 '비긴즈유스' 시청자들을 한층 더 몰입하게 만들 전망이다.

'비긴즈유스'의 세 번째 OST 트랙을 가창한 주니(JUNNY)는 2018년 첫 싱글 '땡큐(Thank You)'로 데뷔, 매력적이고 부드러운 보이스와 감성을 지닌 알앤비 아티스트로 아이유부터 엑소·백현·NCT 등과 협업한 히트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드라마 '비긴즈유스'는 하이브와 초록뱀미디어가 공동제작, 케이팝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화양연화' 기반으로 일곱 소년의 우정과 성장을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로 재구성했으며 엑스클루시브를 통해 전편 시청할 수 있다.

'비긴즈유스'의 세 번째 OST '이스케이프(Escape)'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coca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