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1명 양육中"→"머리가 하얘져"…피할수 없는 관문 '자녀 유무' 공개에 "갑자기 너무 쎄해졌다"('돌싱글즈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돌싱글즈5'의 돌싱남녀 8인이 시즌5에 처음으로 도입된 '정보공개방'에서의 첫 정보 열람 후, '극과 극' 반응을 보이며 혼돈의 밤을 보낸다.
30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5' 4회에서는 90년대생 돌싱남녀 김규온-박혜경-백수진-손민성-손세아-심규덕-장새봄-최종규가 '정보공개방'에 입장, 자신이 관심 있는 상대에 대한 첫 정보를 알게 된 후, 급격한 심경 변화를 보이는 현장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MBN '돌싱글즈5'의 돌싱남녀 8인이 시즌5에 처음으로 도입된 '정보공개방'에서의 첫 정보 열람 후, '극과 극' 반응을 보이며 혼돈의 밤을 보낸다.
30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5' 4회에서는 90년대생 돌싱남녀 김규온-박혜경-백수진-손민성-손세아-심규덕-장새봄-최종규가 '정보공개방'에 입장, 자신이 관심 있는 상대에 대한 첫 정보를 알게 된 후, 급격한 심경 변화를 보이는 현장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돌싱남녀 8인은 '돌싱 하우스'의 둘째 날 밤을 맞아, 그동안 자물쇠로 잠겨 있던 '정보공개방'에 입장해 궁금해하는 한 사람의 단 한 가지 정보를 열람하게 된 터. 첫 주자로 뽑힌 김규온은 호감 상대인 세아와 새봄 중 한 명의 '자녀 유무'를 골랐고, 즉시 '아이 한 명을 양육 중'이라는 정보를 얻게 돼 충격을 안겼다. 이날 나머지 돌싱남녀들은 정보공개방에 차례대로 입장한 뒤, 나이-자산-건강문진표-자녀 유무-직업-생활기록부 중 가장 원하는 정보의 봉투를 집는다.
특히 정보공개방을 다녀온 돌싱남녀들은 모두가 얼굴이 빨갛게 상기된 채 저마다의 심경을 털어놓는다. 한 출연자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결과"라고 후련해하는가 하면, 다른 출연자는 "바랐던 답이 아니야, 머리가 하얘져…"라며 허탈한 표정을 짓는 것. 자신이 원하는 답이 아니라서 잔뜩 시무룩해 하는 출연자를 지켜본 MC 이혜영은 "너무 욕심을 부렸다, (해당 정보를) 천천히 보지…"라고 안타까워하고, 유세윤은 "이제부터가 진짜다. 누가 누구의 정보를 봤는지 모르고, 본인만이 그 정보를 알고 있는 만큼, 앞으로 어마어마한 심리 싸움이 발발할 것"이라고 예측한다.
정보공개방에서의 첫 정보 열람이 끝난 후, 돌싱남녀들은 각자의 방으로 돌아가 룸메이트들과 더욱 깊은 대화 및 신경전을 이어간다. 그런 뒤, 늦은 저녁을 먹기 위해 다이닝룸에 하나둘 모이는데, 돌싱남녀들은 "(정보를 접하고) 나 울 뻔",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라고 달라진 마음을 행동과 표정으로 드러낸다. 이를 지켜보던 이혜영과 은지원은 "갑자기 너무 쎄해졌다…"며 당황스러워 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문제로 짜증나 장난..안 죽였다” 이은해, 억울함 호소
- 샤워하다가..유명 연예인, 친구 집서 숨진 채 발견
- [SC이슈]임윤아, 칸 레드카펫서 인종차별 당했나 "유색인종 차별 경호원…
- '케빈오♥' 공효진, 단독주택으로 이사..잔디 깔린 럭셔리 테라스 ('당…
- 유산 가로채려 父 파묘한 새어머니의 엽기 행동..“친엄마 찾고파” (물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