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렌의 결혼’ 구성환 “‘나혼산’ 출연 후 반응? 기분 좋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우렌의 결혼' 구성환이 MBC '나혼자산다' 출연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소감을 밝혔다.
28일 오후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다우렌의 결혼' 시사회 및 간담회가 열렸다.
또 구성환은 "부담되긴 한다. '나혼산' 이후 처음 공개되는 작품인데, 코미디가 아니라 드라마다. 부담은 이주승이 클 거다. 저는 받쳐주는 역할이다. 관객들이 좋아해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다우렌의 결혼’ 시사회 및 간담회가 열렸다. 임찬익 감독과 배우 이주승 구성환 조하석 박루슬란이 참석했다.
이날 구성환은 “‘나혼산’ 방송 나오고 나서 깜짝 놀랐다. 제가 화제가 된 것도 있는데, 저희 강아지가 화제가 됐다. 너무 기분 좋다”고 말했다.
이어 “영화 팀에게 좋은 건 저희가 저예산 영화인데, 제 이슈로 영화가 홍보되길 바랐는데 (화제가 돼서) 좋았다”고 이야기했다.
또 구성환은 “부담되긴 한다. ‘나혼산’ 이후 처음 공개되는 작품인데, 코미디가 아니라 드라마다. 부담은 이주승이 클 거다. 저는 받쳐주는 역할이다. 관객들이 좋아해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다우렌의 결혼’은 다큐멘터리 조연출 승주가 카자흐스탄에서 고려인 결혼식 다큐를 찍으려 했지만, 가짜 신랑 다우렌이 되어 결혼식을 연출하며 겪게 되는 뜻밖의 힐링 모먼트를 담았다. 6월 12일 개봉.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구성환, ‘다우렌의 결혼’에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포토] ‘다우렌의 결혼’ 이주승, ‘나혼산’ 탈출 - 스타투데이
- ‘다우렌의 결혼’ 이주승 “구성환과 카자흐스탄 촬영, 의지됐다” - 스타투데이
- 금새록·류경수 ‘카브리올레’ 6월19일 개봉[공식]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화 ‘다우렌의 결혼’의 임찬익 감독 - 스타투데이
- [포토] 이주승, 빛나는 미소로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화 ‘다우렌의 결혼, 따뜻한 결혼 - 스타투데이
- 팀 버튼 ‘비틀쥬스 비틀쥬스’ 9월 개봉[공식] - 스타투데이
- 장우혁 측 “‘갑질 주장’ 前직원 불송치에 이의신청” - 스타투데이
-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