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왕자’ 차준환, 귀염뽀작 초코파이 CF모델 시절 추억소환…50주년 특별선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겨왕자' 차준환(23)이 귀염뽀작한 아역모델 시절 인연을 맺은 초코파이의 50주년 특별한 선물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차준환은 여섯살이던 2007년 초코파이 광고 모델을 계기로 아역배우 활동을 했고, 이후 피겨로 전향해 현재는 국내 남자 피겨 간판스타로 활약 중이다.
차준환이 공개한 초코파이 특별판은 1974년 생산을 시작해 올해로 탄생 50주년을 맞이하는 국민과자 오리온 초코파이情(정) 50주년 한정판 패키지의 일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피겨왕자’ 차준환(23)이 귀염뽀작한 아역모델 시절 인연을 맺은 초코파이의 50주년 특별한 선물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차준환은 여섯살이던 2007년 초코파이 광고 모델을 계기로 아역배우 활동을 했고, 이후 피겨로 전향해 현재는 국내 남자 피겨 간판스타로 활약 중이다.
차준환은 27일 자신의 채널에 “준환이의 초코파이”라고 적힌 거대한 초코파이 상자를 들고 포즈를 취했다. 이어진 사진에는 “기억나니? 초코파이 입덕하게 만든 그때 그 아이가! NOW 얼음 위에서 가장 빛나는 피겨 프린스로. 갓준환”이라고 적힌 글이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차준환이 공개한 초코파이 특별판은 1974년 생산을 시작해 올해로 탄생 50주년을 맞이하는 국민과자 오리온 초코파이情(정) 50주년 한정판 패키지의 일환이다. 1974년 첫 출시부터 1989년, 2006년, 2015년 현재까지 총 4종의 디자인 패키지가 모두 담긴 세트다.
한편 오리온에 따르면 초코파이는 전 세계 60개국에서 한해 약 35억개가 팔리는 대표 한국 과자다. 지난해 말 기준 글로벌 누적 매출액은 7조원을 돌파했고, 판매량은 지구를 130바퀴나 돌 수 있는 460억개에 달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성용♥’ 한혜진, 딸 귀여운 편지에 ‘빵’..“타격감 1도 없는 아이”
- 오킹, 추가 폭로 터졌다…최승정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 우승자 말해줘”
- “김호중과 유흥주점 동석? 아니다” 허경환 해명…코미디언 동석 사실에 서둘러 반박
- “학교 X같아?” 비비, 대학 축제 발언두고 갑론을박…“표현의 자유”vs“선 넘었어”
- 최지우 “46세에 출산 후 90년생 엄마들과 어울려...나는 노산의 아이콘”(‘짠한형’)
- 윤아를 막 저지했다고?…칸 레드카펫서 윤아 막아선 ‘인종차별 경호원’ 시끌
- 김승현♥장정윤, 2세 성별은 딸..“공주님 빨리 만나고 싶어”(김승현가족)
- “제가 경솔했습니다”…설채현, 강형욱 ‘갑질 논란’ 해명 후 사과 [전문]
- [단독] 지소울, 절도 혐의로 경찰 조사 받는다...편의점에서 술 훔쳐
- 김호중 소속사 재무제표 직접 확인해보니…선수금 125억 6956만원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