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카우, 이선희 친필 사인 LP 증정… 특별한 ‘문화금융’ 경험 제공
[마이데일리 = 신용승 기자]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옥션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선희 친필 사인 LP’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뮤직카우는 이선희의 대표곡인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저작재산권을 기초자산으로 한 음악수익증권 3332주에 대한 옥션을 진행 중이다.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2014년 발매된 이선희 데뷔 30주년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올해까지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후배들의 커버 무대가 방송되며 주목받은 바 있다. 옥션은 4일차인 27일 15시 기준으로 전체 모집 수량의 53% 입찰이 진행됐으며, 이 중 15%는 상한가(입찰 가능 최고 금액)에 몰리며 순항 중이다.
옥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통해 여전히 굳건한 팬덤의 지지를 확인한 뮤직카우는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턴테이블과 이선희 친필 사인 명반 LP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옥션에 참여해 20주 이상 낙찰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총 3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뮤직카우 공식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음악수익증권은 저작권료를 통해 꾸준한 현금 흐름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 외에도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의 곡을 소장하는 개념으로 문화적 만족도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문화금융’ 상품”이라며 “응원의 마음을 담아 옥션에 참여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아티스트와 함께 추억을 공유하는 특별한 ‘문화금융’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옥션은 오는 30일 밤 9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모집 수량이 상한가로 모두 낙찰되면 조기마감이 이뤄질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