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구석 공연 배달’…의성군, ‘소풍 무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의성군이 군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찾아가는 공연 프로그램인 '구석구석 배달극장 소풍'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오는 11월까지 6차례에 걸쳐 공연을 배달하는데 예전 동춘서커스단처럼 천막공연을 착안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도 군민들이 다양한 문화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의성군이 군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찾아가는 공연 프로그램인 '구석구석 배달극장 소풍'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오는 11월까지 6차례에 걸쳐 공연을 배달하는데 예전 동춘서커스단처럼 천막공연을 착안했다.
올해는 의성읍과 안계면, 금성면에서 각각 2차례씩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공연은 연극, 마임, 1인극, 서커스, 비눗방울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공연은 오는 29일 오후 4시부터 안계면 안계어린이공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떠돌이 화가', 코미디 서커스 퍼포먼스 '멋', 익스트림 벌룬 등 본 공연과 함께 소극장 공연인 '여우 이야기', '작은 광대 우주극장 탈 이야기', '오소록 극장', '길 위에서' 등이 무대를 꾸민다.
공연은 전 연령 무료이며, 먹거리 부스에서 팝콘과 슬러시도 무료 제공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도 군민들이 다양한 문화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H농협은행"출산장려 지원"…연 최고 10%대 적금 출시
- 의성군 드론사업·미래항공 모빌리티 산업 육성 시동…KTL과 업무협약
- "상주시에 청렴·감사 한 수 배우러 왔습니다"…지자체 벤치마킹 방문 이어져
-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 청년 인턴 지원 잡페어 오는 31일 개최
- 안동시, 브라질 국제교육도시연합 총회참석 눈부신 성과… '세계인문도시네트워크 창립' 추진
- 예천군,지역 문화인력 육성 특별 시책 눈에 띄네…퍼포먼스그룹 애이요(愛伊要)창단
- 전세계 두곳만 있는곳…백두대간 글로벌 시드볼트,영문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계명문화대 스마트환경과, 전문대 유일 산학협력프로젝트 선정
- 대구한의대, DHU진로 취업 방 탈출게임 운영
- 대구보건대, 치킨업! 청춘 페스티벌 시즌2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