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맘' 성유리, 뼈만 남은 다리…43세 안 믿기는 상큼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8일 성유리는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동안 미모를 뽐냈다.
누리꾼들은 민낯에도 우월한 비주얼을 뽐낸 성유리에게 연신 감탄했다.
한편 성유리는 2017년 프로골퍼 출신 코치 안성현과 결혼,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성유리 역시 이 논란 여파를 피할 수 없었던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일상 속에서도 화보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
28일 성유리는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동안 미모를 뽐냈다. 안경을 착용해 지적인 분위기를 과시하기도. 상큼하고 청순한 매력으로 과즙미를 풍겼다.
쌍둥이를 출산한 후 여전히 늘씬한 몸매도 돋보인다. 누리꾼들은 민낯에도 우월한 비주얼을 뽐낸 성유리에게 연신 감탄했다.
한편 성유리는 2017년 프로골퍼 출신 코치 안성현과 결혼,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현재 안 씨는 가상 화폐를 상장해 주겠다는 명목으로 수십억 원을 받은 혐의(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배임수재)로 재판을 받고 있다. 성유리 역시 이 논란 여파를 피할 수 없었던 바. 침묵을 지키던 성유리는 "우리 가정이 겪고 있는 억울하고 힘든 일들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길 간절히 기도한다"며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문제로 짜증나 장난..안 죽였다” 이은해, 억울함 호소 [종합]
- 샤워하다가..유명 연예인, 친구 집서 숨진 채 발견
- [SC이슈]임윤아, 칸 레드카펫서 인종차별 당했나 "유색인종 차별 경호원…
- '케빈오♥' 공효진, 단독주택으로 이사..잔디 깔린 럭셔리 테라스 ('당…
- 유산 가로채려 父 파묘한 새어머니의 엽기 행동..“친엄마 찾고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