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DA 프로토콜, PROM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 플랫폼 NADA 프로토콜은 자사 NADA 코인이 모듈형 레이어-2 zkEVM 네트워크인 PROM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PROM은 모듈형 레이어-2 zkEVM 네트워크로, EVM과 non-EVM을 연결하며 영지식 증명 기술을 활용하여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에 프라이버시, 확장성, 보안성을 제공한다.
PROM의 미션은 전략적 파트너십과 기술적 발전을 통한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블록체인 플랫폼 NADA 프로토콜은 자사 NADA 코인이 모듈형 레이어-2 zkEVM 네트워크인 PROM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NADA 프로토콜은 혁신적인 블록체인 P2E 게임 ‘슬라임월드’를 운영하며, NADA 토큰을 기축통화로 사용한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얻고 이를 NADA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다.
PROM은 모듈형 레이어-2 zkEVM 네트워크로, EVM과 non-EVM을 연결하며 영지식 증명 기술을 활용하여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에 프라이버시, 확장성, 보안성을 제공한다. PROM의 미션은 전략적 파트너십과 기술적 발전을 통한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이다.
NADA 프로토콜 관계자는 “PROM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록체인 공간에서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PROM 팀은 “NADA의 강력한 인프라와 커뮤니티가 우리의 솔루션 확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회사 망했어도 퇴직금 찾아가세요"…쌓인 퇴직연금 '1085억원'
- "푸바오, 경련까지 일으켰다" 일파만파...'구하기' 운동까지
- "공항서 4000만원짜리 가방 사라졌다"…범인은 항공사 하청 직원
- 모델 김진경, 축구선수 김승규와 6월 17일 결혼
- 여고생 후배들에 “그냥 빵댕이 흔들면 되지”…공연한 성희롱
- 주 4일제 도입두고 “워라밸 좋아” vs “임금삭감 싫어”
- "다이소 '3000원' 립밤, 샤넬이랑 똑같은데?" …'뷰티맛집' 됐다
- 세브란스 간호사가 임금 10% 깎아도 주4일 하는 이유
- "퇴직할 때 9670원 준 강형욱, 잘못 알고도"...前직원이 밝힌 전말
- 혼인신고 20일 만에…70대 남편 살해한 이유[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