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선영 “홈쇼핑서 화장품만 1조 팔았다...건물주되고 마음에 병 왔다”(‘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안선영이 홈쇼핑 성공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절친토큐멘터리-4인용 식탁' 예고편에는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4층 규모 신사옥의 주인 안선영이 등장했다.
이날 안선영의 건물에는 그의 절친인 배우 송진우, 변호사 양소영, 방송인 정가은이 찾아왔다.
안선영의 이야기는 내달 3일 저녁 8시10분 방송되는 '절친토큐멘터리-4인용 식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안선영이 홈쇼핑 성공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절친토큐멘터리-4인용 식탁’ 예고편에는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4층 규모 신사옥의 주인 안선영이 등장했다.
이날 안선영의 건물에는 그의 절친인 배우 송진우, 변호사 양소영, 방송인 정가은이 찾아왔다. 이들은 카페는 물론 개인 사무공간이 갖춰진 신사옥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안선영은 “내가 대한민국에서 화장품을 제일 많이 판 여자다. 만 몇천원짜리를 1시간 동안 28억원 팔았다. 6개월 동안 누적 판매액이 1800억원, 화장품 1조 이상(홈쇼핑 총 누적 판매액) 판 여자”라고 밝혔다.
이에 정가은은 “(건물주가 되니) 기분이 어떠냐”고 물었고, 안선영은 “나는 마음에 병이 오더라”고 답했다.
또 안선영은 “나는 내가 힘든 건 절대 이야기 안 한다. 가족들도 모르고 나 혼자 삭히고 해결하는 스타일”이라고 털어놨다.
안선영의 이야기는 내달 3일 저녁 8시10분 방송되는 ‘절친토큐멘터리-4인용 식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성용♥’ 한혜진, 딸 귀여운 편지에 ‘빵’..“타격감 1도 없는 아이”
- “김호중과 정찬우 스크린골프 동석 사실…술자리엔 동행 안해” 생각엔터 발표 [공식]
- 오킹, 추가 폭로 터졌다…최승정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 우승자 말해줘”
- “김호중과 유흥주점 동석? 아니다” 허경환 해명…코미디언 동석 사실에 서둘러 반박
- “학교 X같아?” 비비, 대학 축제 발언두고 갑론을박…“표현의 자유”vs“선 넘었어”
- ‘앤디♥’ 이은주, 공인중개사 합격..“얕게라도 두루두루 훑어”
- 안선영 “홈쇼핑서 화장품만 1조 팔았다...건물주되고 마음에 병 왔다”(‘4인용식탁’)
- 변우석♥김혜윤, 죽음 이긴 35세 봄 “평생 함께 있을게” 벚꽃아래 결혼 약속, 꽉찬 해피엔딩 완
- ‘은혜갚은’ 이시언, 송승헌에 “7세 연하 한혜진과 소개팅 어떠냐” 방송 중 돌발 주선(라디오
- 최지우 “46세에 출산 후 90년생 엄마들과 어울려...나는 노산의 아이콘”(‘짠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