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송승헌 "톰 크루즈와 비교?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승헌이 톰 크루즈와 비교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2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플레이어2:꾼들의 전쟁' 제작발표회에는 소재현 감독, 송승헌, 오연서, 이시언, 태원석, 장규리가 참석했다.
이어 MC 박슬기가 "톰 크루즈를 연상시킨다"고 말하자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제가 우상처럼 섬기는 세계 최고의 배우와 비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플레이어2:꾼들의 전쟁’ 제작발표회에는 소재현 감독, 송승헌, 오연서, 이시언, 태원석, 장규리가 참석했다.
이날 송승헌은 “올내만에 뭉쳐 시즌2를 하게 돼 기쁘다”며 “시즌2가 시즌1보다 재미있다”고 작품을 홍보했다.
이어 MC 박슬기가 “톰 크루즈를 연상시킨다”고 말하자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제가 우상처럼 섬기는 세계 최고의 배우와 비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톰 크루즈처럼 할 순 없겠지만 다음 시즌에서는 두바이의 부르즈 할리파나 비행기에 매달리고 싶다”며 “다음에 더 큰 판을 벌여보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플레이어2’는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온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을 다룬다. 오는 6월 3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첫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회사 망했어도 퇴직금 찾아가세요"…쌓인 퇴직연금 '1085억원'
- "푸바오, 경련까지 일으켰다" 일파만파...'구하기' 운동까지
- "공항서 4000만원짜리 가방 사라졌다"…범인은 항공사 하청 직원
- 모델 김진경, 축구선수 김승규와 6월 17일 결혼
- 여고생 후배들에 “그냥 빵댕이 흔들면 되지”…공연한 성희롱
- 주 4일제 도입두고 “워라밸 좋아” vs “임금삭감 싫어”
- "다이소 '3000원' 립밤, 샤넬이랑 똑같은데?" …'뷰티맛집' 됐다
- 세브란스 간호사가 임금 10% 깎아도 주4일 하는 이유
- "퇴직할 때 9670원 준 강형욱, 잘못 알고도"...前직원이 밝힌 전말
- 혼인신고 20일 만에…70대 남편 살해한 이유[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