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 온 파이어' 탈락자 4명 나온다…크러쉬, 친누나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서바이벌 '걸스 온 파이어'가 패자부활전에 돌입한다.
28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되는 '걸스 온 파이어' 7회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본선 3라운드 '라이벌 끝장 승부'가 이어진다.
3라운드 결과에 따라 탈락 후보가 된 12인은 추가 진출권을 두고 '60분 서든 데스'에 돌입한다.
크러쉬의 친누나인 싱어송라이터 노브는 임옥연과 대결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JTBC 서바이벌 '걸스 온 파이어'가 패자부활전에 돌입한다.
28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되는 '걸스 온 파이어' 7회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본선 3라운드 '라이벌 끝장 승부'가 이어진다.
이날 총 4명의 탈락자가 발생한다. 3라운드 결과에 따라 탈락 후보가 된 12인은 추가 진출권을 두고 '60분 서든 데스'에 돌입한다.
3인 1조로 총 4개 팀으로 나눠 제한 시간 동안 하나의 곡을 준비해 부른다. 한 팀에서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지 못한 1명만이 최종 탈락한다.
참가자들은 60분이라는 짧은 시간 내 가사 숙지부터 파트 분배, 무대 연출도 고민해야 한다. 고도의 순발력과 집중력이 요구되는 미션인 만큼 참가자들의 원초적인 실력, 즉 각자가 갖고 있는 날것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참가자들의 반전 가득한 무대가 속출한다. 탈락자 호명에 참가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참가자 이수영은 눈물까지 보였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날 특별 게스트로 가수 크러쉬가 등장할 예정이다. 크러쉬의 친누나인 싱어송라이터 노브는 임옥연과 대결을 펼친다.
☞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교전서 '상당수' 사망"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깨 아니었어?"…닭한마리 국물에 '발 달린 벌레' 둥둥
- '시신 훼손' 북한강 유기 장교, 시신 차에 싣고 "주차돼요?"
- 코요태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과 내년에 결혼…민망해"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