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CME 금리선물 거래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증권은 오는 7월19일까지 해외선물옵션 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CME 금리선물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CME 금리선물 중 2년, 5년, 10년, 30년짜리 수익률 선물(Yield Futures)이 이벤트 대상이다.
키움증권은 이벤트 기간동안 CME 수익률 선물 거래 상위 10위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각각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움증권은 오는 7월19일까지 해외선물옵션 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CME 금리선물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CME 금리선물 중 2년, 5년, 10년, 30년짜리 수익률 선물(Yield Futures)이 이벤트 대상이다. 수익률 선물은 미 국채 수익률을 기준으로 현금으로 결제된다.
키움증권은 이벤트 기간동안 CME 수익률 선물 거래 상위 10위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각각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을 준다.
40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에서 당첨된 100명은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받는다.
1계약이라도 거래한 신규·휴면 고객 중 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이 증정된다. CME 수익률 선물을 처음 거래하거나 이벤트 시작일 전 3개월동안 상품을 거래한 적이 없으면 상품권 1만원권 추첨 대상이 된다.
이벤트 간 중복 당첨이 가능해 최대 106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해외선물옵션 마이크로 수수료를 1달러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위' 그랜저 따라잡았다…"신차 대기 1년" 인기 폭발한 車
- "차 수리할 생각에 막막"…볼보 차주들 '불만' 터트린 이유
- "5000만원씩 내실래요?" 갈등 폭발…평촌 아파트에 무슨 일이 [현장+]
- "24시간 에어컨 틀 순 없잖아요"…8만원 '가성비템'이 뜬다
- '김호중' 믿고 미리 받은 돈만 '126억'…콘서트 강행 이유였나
- 한예슬도 당했다…"이탈리아 신혼여행 중 인종차별, 불쾌"
- [단독] 한화이글스 '찐팬' 조인성, '찐팬구역' 온다
- 송건희 "김혜윤과 6년 만에 재회, '내가 좋아해야 하나' 장난도" [인터뷰+]
- '탈덕수용소', 장원영 이어 강다니엘 명예훼손 혐의로도 재판
- '스캠 코인' 논란 오킹, 라방 중 경찰 출동…"살려주세요"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