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퓨리오사', 손익분기점 4억 달런데 오프닝 스코어는 단 6천만 [TD할리웃]

김종은 기자 2024. 5. 28. 15: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부진한 출발을 기록했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감독 조지 밀러)는 개봉 첫 주말에 북미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으나, 단 2560만 달러(한화 약 347억 원, 23일~26일 기준)의 수입을 올리는 데 그쳤다.

북미를 제외한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는 3330만 달러로,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오프닝 스코어는 5890만 달러(800억 원) 정도에 불과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부진한 출발을 기록했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감독 조지 밀러)는 개봉 첫 주말에 북미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으나, 단 2560만 달러(한화 약 347억 원, 23일~26일 기준)의 수입을 올리는 데 그쳤다.

박스오피스 분석가들은 메모리얼 데이인 월요일에 약 540만 달러를 추가로 벌어들이며 이번 연휴간 총 3100만 달러의 수입을 올릴 것이라 예측하고 있다. 이는 영화 '버스팅 루즈'(1981) 이후 43년 만의 최악의 메모리얼 데이 흥행 성적이다.

북미를 제외한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는 3330만 달러로,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오프닝 스코어는 5890만 달러(800억 원) 정도에 불과하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제작비가 1억6800만 달러, 손익분기점이 4억 달러라는 점을 고려해 본다면 워너브라더스가 이 작품을 통해 이익을 보긴 쉽지 않아 보인다.

한편 시리즈 전작인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는 1억5000만 달러의 제작비로 총 3억7400만 달러의 박스오피스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퓨리오사 |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