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숙박 할인 받아 시원하게 국내여행 떠나볼까 ...하나투어·야놀자·티몬 등 여행업계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

조성란 기자 2024. 5. 28. 14:4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6월 숙박 할인 받아 여행비 부담 덜고 시원하게 여름휴가를 떠나보자. 하나투어, 야놀자, 티몬 등 여행 업계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국내 여행 활성화 캠페인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 국내 숙박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하나투어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최대 5만 원 상당의 국내 숙박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숙박세일 페스타 본편 행사 기간 동안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수도권 지역(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국내 숙박 결제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7만 원 이상 숙박 구매 시 3만 원, 7만 원 미만 2만 원 이상 숙박 구매 시 2만 원을 할인하는 쿠폰이다.


본편에 앞서 오늘(28일)부터 30일까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지역 특별 기획전'을 진행해 5만 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수도권과 제주를 제외한 12개 지역에서 사용 가능하며, 7만 원을 초과하는 숙박시설 이용 시 사용 가능하다.


하나투어 예약 고객이라면 할인 및 특가 혜택과 함꼐 숙박세일 페스타 본편에서 발급받은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6월 5일 오후 8시에 하나LIVE 특별 편성한 '라마다 속초 바이 윈덤' 특가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 10만 원 이상 결제 시, 7천 원의 청구할인이 가능한 카드사 할인 혜택과 함께 할인 쿠폰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빅하투페어' 캠페인에서 진행하는 '여행 고민 ZERO 100% 당첨 이벤트', '여름휴가 하투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야놀자 플랫폼ㆍ인터파크트리플,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이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는 오늘(28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지역특별기획전을 통해 강원, 경남, 경북 등 총 12개 광역시ㆍ도 숙소에서 7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6월 3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본편에는 트리플까지 총 3개 플랫폼이 참여해 비수도권 숙소 전용 3만 원(7만 원 이상 시), 2만 원 할인(2만 원 이상 7만 원 미만 시) 쿠폰을 발급한다. 모든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지급돼 투숙일 기준 프로모션 당일부터 7월 14일(일)까지 적용 가능하며, 지역특별기획전과 본편 중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여행객들의 구미를 당길 수 있는 혜택도 마련한다. 먼저, 야놀자 플랫폼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미리 예약 전용 최대 5만 원 할인 등을 포함한 쿠폰팩을 발급한다. 


인터파크는 기간별로 경북 지역 숙소 또는 제휴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한 최대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리플은 6월 2일까지 사전 인증 완료 시 추첨을 통해 국내 숙소 최대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6월 3일부터 3일 동안 7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4만 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티몬, 최대 10만원' 특급 할인혜택, 인기 숙소 '2만원대부터'


티몬이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전용쿠폰에 티몬만의 최대 10%(최대 5만원) 중복 즉시할인을 더해, 최대 10만원에 이르는 시원한 할인혜택을 전한다.


먼저, 오늘(28일)부터 30일까지 '지역특별기획전'을 실시하고, 12개 비수도권 지역의 7만원 이상 숙박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어, 6월 3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본편'에서는 비수도권 지역(서울·경기·인천 제외) 숙박시설 대상으로 ▲7만원 이상 상품에는 '3만원 할인' ▲7만원 미만에는 '2만원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여기에 티몬만의 최대 10%(최대 5만원) 중복 즉시할인까지 더해, 최대 10만원의 특급 할인혜택을 전한다.


행사 기간, 티몬에서 만날 수 있는 지역별 숙소상품은 총 2만7천여 개에 달한다. 그중, 특별 큐레이션한 추천상품 '슈퍼픽'에 주목하면, 한층 알찬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28일(오늘)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4만원대~) ▲부산 호텔 센트럴베이 광안리(3만원대~) ▲여수 디오션리조트(2만원대~)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3만원대~) 등 여름휴가에 빠질 수 없는 인기 해안 여행지 숙소를 초특가에 선보인다. 또, 가족여행에 제격인 ▲오크밸리 리조트(2만원대~)는 28일 단 하루 특가에 내놓는다.


'숙박세일 페스타' 할인쿠폰은 1인 1매 선착순 발급·사용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 불가하다. 유효기간은 발급 당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오전 7시까지로, 기한 내 사용하지 못했다면 자동 소멸되지만 쿠폰 수량이 남아 있을 경우 익일 재발급 받을 수 있다. 단, '지역특별기획전' 쿠폰을 사용했다면 '본편' 할인권은 발급받을 수 없다. 또, 쿠폰 적용 입실기간은 지역특별기획전의 경우 오늘(28일)부터 7월 14일까지, 본편은 6월 3일부터 7월 14일까지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이른 무더위에 일찍이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많은 가운데, 숙박세일 페스타가 더 높은 할인혜택과 함께 찾아왔다"며, "오직 티몬에서 누리실 수 있는 중복할인 혜택은 물론, 카테고리별 전문MD들이 엄선한 특가 라인업을 활용해 올여름 알찬 여름여행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기어때에서만 총 16만원 할인 쿠폰 


여기어때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하고, 이달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 국내 12개 시ᆞ도 중 한곳을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해당 지역 숙소 중 '숙박페스타' 표기가 붙은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며, 미사용 시 재발급이 가능하다. 체크인 기간은 7월 14일까지다. 추가 혜택으로 결제사 1만원 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6만원까지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 


여기어때는 국내 여행객들이 더 많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도록 단독 혜택을 추가로 마련했다.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을 사용할 수 없는 서울ᆞ경기ᆞ인천ᆞ제주 지역에 적용 가능한 최대 10만원 국내여행 쿠폰팩을 제공한다.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