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설계자' 이현욱, 김남길 품으로..길스토리이엔티 전속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현욱이 새 둥지를 틀었다.
28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이현욱은 최근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했다.
이현욱과 김남길은 지난해 9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에서 함께 호흡한 바 있다.
하지만 지난 1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 팬엔터테인먼트가 매니지먼트 에어와 지분 인수 계약을 맺고 협업에 나서면서 이현욱은 전속 계약이 만료됐고, 결국 김남길 품에 안기면서 새 출발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현욱이 새 둥지를 틀었다.
28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이현욱은 최근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했다.
길스토리이엔티는 김남길이 세운 소속사로 티빙 '아일랜드', SBS '열혈사제2' 제작에도 참여했다. 현재 성준 등이 소속돼있다.
이현욱과 김남길은 지난해 9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에서 함께 호흡한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이 길스토리이엔티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된다.
앞서 이현욱은 2018년 5월 배우 전문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에어와 손을 잡았다. 하지만 지난 1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 팬엔터테인먼트가 매니지먼트 에어와 지분 인수 계약을 맺고 협업에 나서면서 이현욱은 전속 계약이 만료됐고, 결국 김남길 품에 안기면서 새 출발을 알렸다.
이현욱은 29일 개봉하는 영화 '설계자'에 출연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승헌 "신동엽, 소지섭과 어울리지 말라고" 무슨 일? - 스타뉴스
- 서동주, 글래머 라인이 이정도..노출 없이도 가능 - 스타뉴스
- 송선미, 남편 청부살인 사망 심경 고백 "딸이 큰 위안" - 스타뉴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예상 형량은? - 스타뉴스
- 빅뱅 승리, 버닝썬 논란 후 홍콩 정착? "당장 나가"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년 연속 美 베스트셀링 K팝 주인공..'K팝 프론트맨'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야구장 시구 보고 싶은 스타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월와멘탈'이었네! "저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행복하면 좋겠다"(살롱드립)[종합]
- 방탄소년단 뷔, 군백기에도 fire!..'12월 생일 아이돌'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구글트렌드 10월 최다 검색 K팝 스타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