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송승헌 “톰 크루즈와 비교 감사…부르즈 할리파에 매달려 판 벌여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승헌이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으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28일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더 강력하게 돌아온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가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배우 송승헌이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으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28일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소재현 감독과 배우 송승헌, 오연서, 이시언, 태원석, 장규리가 참석하고 방송인 박슬기가 진행을 맡았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더 강력하게 돌아온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가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이다.
6년 만에 강하리 역으로 돌아온 송승헌은 “오랜만에 멤버들과 뭉쳐서 시즌2를 하게 돼 기쁘다. 시즌1보다 시즌2가 더 재미있는 것 같다. 여러분께 빨리 보여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송승헌은 “강하리는 시즌1에서는 자신의 롤모델이었던 아버지가 억울하게 돌아가시고 인생이 180도 달라지면서 악을 응징하기 위해 멤버들을 모았다. 시즌2에서는 돈 말고 복수, 시즌2 첫 회에는 멤버들이 모이게 된 이야기가 나온다. 이 가운데 가슴 아픈 이야기도 있다”며 첫 방송 시청을 독려했다.
MC 박슬기는 송승헌에게 톰 크루즈를 연상시킨다고 말했다. 이에 송승헌은 “감사하다. 제가 우상처럼 섬기는 세계 최고의 배우와 비교해주는 것이 감사하다”며 “제가 톰 크루즈처럼 할 수는 없겠지만, 다음 시즌에서는 두바이의 부르즈 할리파나 비행기에 매달리고 싶은 마음이 있다. 다음에 더 큰 판을 벌여보겠다”고 전했다.
tvN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오는 6월 3일 첫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성용♥’ 한혜진, 딸 귀여운 편지에 ‘빵’..“타격감 1도 없는 아이”
- 오킹, 추가 폭로 터졌다…최승정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 우승자 말해줘”
- “김호중과 유흥주점 동석? 아니다” 허경환 해명…코미디언 동석 사실에 서둘러 반박
- “학교 X같아?” 비비, 대학 축제 발언두고 갑론을박…“표현의 자유”vs“선 넘었어”
- 최지우 “46세에 출산 후 90년생 엄마들과 어울려...나는 노산의 아이콘”(‘짠한형’)
- 윤아를 막 저지했다고?…칸 레드카펫서 윤아 막아선 ‘인종차별 경호원’ 시끌
- “제가 경솔했습니다”…설채현, 강형욱 ‘갑질 논란’ 해명 후 사과 [전문]
- 김호중 소속사 재무제표 직접 확인해보니…선수금 125억 6956만원 받았다
- [단독] 지소울, 절도 혐의로 경찰 조사 받는다...편의점에서 술 훔쳐
- [단독입수] “공연 잘 보셨냐”, 귀가 팬들 마지막까지 인사 전한 친절한 히어로…‘영웅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