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모 "아내가 숟가락 던져도 태연하게 식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필모가 '웃픈'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28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이필모와 배우 이종혁, 구성환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서울예대 93학번 동기인 이종혁, 이필모는 대학 시절 각각 금성무, 주윤발로 유명했다고 밝혔다.
방송을 통해 만난 아내와 결혼에 골인한 이필모는 "부부생활 6년 동안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배우 이필모가 '웃픈'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28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이필모와 배우 이종혁, 구성환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서울예대 93학번 동기인 이종혁, 이필모는 대학 시절 각각 금성무, 주윤발로 유명했다고 밝혔다.
시작부터 서로의 외모를 칭찬해 댄스듀오 '컨츄리꼬꼬' 출신 탁재훈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들었다. 이종혁은 학창 시절 미팅을 하면 10명의 몰표를 받았다고 밝히며 인기 자랑을 이어갔다.
급기야 개그맨 김준호까지 자기 자랑에 합세하더니 밴드부 시절 나무 하나 뒤에 여학생 한 명씩 서서 자신을 기다렸다며 일명 '원트리 원걸'을 언급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대학로의 아이돌이었던 이종혁은 팬이었던 아내의 미모에 반해 결혼하게 된 일을 회상했다. 하지만 그는 "얼굴만 보고 결혼하는 건 아니더라. 제정신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이어 부부 싸움을 할 땐 '나 욕으로 데뷔한 사람이야'라는 귀여운 허세로 큰 싸움을 피한다며, 23년의 부부생활 치트키를 공개하기도 했다.
방송을 통해 만난 아내와 결혼에 골인한 이필모는 "부부생활 6년 동안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식사 중에 아내가 숟가락을 던져도 태연하게 밥을 먹는다는 '웃픈'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시종일관 자기주장은 버리고 아내에게 맞추라던 이필모는 '돌싱포맨'의 성화에 결국 그동안 아내에게 쌓였던 진짜 속내를 드러냈다.
구성환은 탁재훈의 1호 팬을 자처하며 그의 버릇까지 똑같이 따라해 '예능 블루칩'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이종혁, 이필모의 연이은 닮은꼴 릴레이에 자신은 '세상에서 가장 못생긴' 이것을 닮았다고 자폭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교전서 '상당수' 사망"
- "깨 아니었어?"…닭한마리 국물에 '발 달린 벌레' 둥둥
- '시신 훼손' 북한강 유기 장교, 시신 차에 싣고 "주차돼요?"
- 코요태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과 내년에 결혼…민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