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톰 크루즈와 비교? 우상과 같다고 봐주니 감사하다”(플레이어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승헌이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와 비교되는 것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날 외모부터 지성, 순발력, 언변까지 빠지는 것 하나 없는 완벽함 그 자체인 '사기캐'이자 이를 이용해 빌런들을 탈탈 터는 '사기꾼' 강하리를 연기한 송승헌은 톰 크루즈와 비슷하다는 말에 "우상과 같다고 봐주니 정말 감사하다"고 답했다.
배우 송승헌, 이시언, 태원석은 물론 뉴페이스 오연서, 장규리까지 한 팀이 되면서 대체 불가의 팀워크와 신선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승헌이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와 비교되는 것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28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현장에는 소재현 감독을 비롯해 송승헌, 오연서, 이시언, 태원석, 장규리가 참석했다.
이날 외모부터 지성, 순발력, 언변까지 빠지는 것 하나 없는 완벽함 그 자체인 ‘사기캐’이자 이를 이용해 빌런들을 탈탈 터는 ‘사기꾼’ 강하리를 연기한 송승헌은 톰 크루즈와 비슷하다는 말에 “우상과 같다고 봐주니 정말 감사하다”고 답했다.
이어 “톰 크루즈처럼 할 수는 없지만 다음 시즌에는 비행기에 매달릴 수 있도록…마음은 가지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시즌2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시즌1보다 더 재미있어서 찍으면서 재미있게 촬영을 했다”고 덧붙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이다.
시즌1 이후 6년 만에 돌아온 시즌2는 탄탄한 스토리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또 한 번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우 송승헌, 이시언, 태원석은 물론 뉴페이스 오연서, 장규리까지 한 팀이 되면서 대체 불가의 팀워크와 신선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6월 3일 첫 방송.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결혼’ 마동석 겹경사…‘범죄도시4’, 개봉 33일째 1100만 돌파[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조세호, “초청해줘서 고맙습니다” 메이저리그 뉴욕메츠 시구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라이즈, LA다저스 ‘한국 문화유산의 밤’ 완벽 접수…또 한번 ‘성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일릿 소속사, 민희진 명예훼손·업무방해로 고소 “시시비비 가려낼 것”(공식입장) - 열린세
- 타투 제거 완료, 나나의 변신! “과감한 비치웨어로 뽐낸! 퀸의 부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트럼프 ″대통령 당선 영광...미국 다시 위대하게″
- 대통령실 ″미 당선인과 이른 시일 내 소통 기회 마련″
- [속보] 간첩활동 혐의 전 민주노총 간부 징역 15년 선고
- 검찰, '민주당 돈봉투 의혹' 송영길에 징역 9년 구형
- 트럼프 ″45대, 47대 대통령 당선돼 영광″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