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에서 위급할 땐 구조버튼"가수 이정 'SOS 누르기' 챌린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정씨가 28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항에서 'SOS 구조버튼 누르기'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해양경찰청이 주관하는 이 챌린지는 어선 SOS 구조신호 발신과 구명조끼 착용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가수 이정씨는 앞서 한상철 제주해양경찰청장의 지목을 받았다.
가수 이정씨는 제주에 정착, 지속해서 해안 쓰레기 수거활동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뉴스1) 강승남 기자 = 가수 이정씨가 28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항에서 'SOS 구조버튼 누르기'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해양경찰청이 주관하는 이 챌린지는 어선 SOS 구조신호 발신과 구명조끼 착용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해양수산 관계자와 어민들이 항포구, 어선에서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캠페인 동참을 독려한 뒤 다음 참여자 두명을 지명하는 방식이다.
가수 이정씨는 앞서 한상철 제주해양경찰청장의 지목을 받았다. 가수 이정씨는 제주에 정착, 지속해서 해안 쓰레기 수거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2023년 제주해양경찰청 홍보대사로 위촉돼 작년 11월 제주시 한경면 차귀도 해변에서 진행된 '민·관 합동 해양정화 활동'에도 참여했다.
이정씨는 다음 릴레이 주자로 고성림 서귀포해양경찰서장을 지목했다.
ks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