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송승헌 "시즌2 하게 돼 기뻐..톰 크루즈와 비교? 너무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하 '플레이어2') 송승헌이 시즌2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28일 오후 '플레이어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송승헌은 "오랜만에 멤버들과 함께 시즌2를 하게 돼서 기쁘다"며 시즌2로 복귀한 소감을 전했다.
이와 관련해 송승헌은 "세계 최고 배우라 비교해주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플레이어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소재현 감독을 비롯해 배우 송승헌, 오연서, 이시언, 태원석, 장규리가 참석했다.
'플레이어2'는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왔다!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이다. 지난 2018년 '플레이어' 이후 6년 만에 시즌2로 돌아왔다.
이날 송승헌은 "오랜만에 멤버들과 함께 시즌2를 하게 돼서 기쁘다"며 시즌2로 복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더욱 기쁜 건 시즌1보다 시즌2가 더 재밌는 거 같다. 다들 즐겁게 촬영했다. 빨리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싶어 설레고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송승헌은 6년 만의 복귀에도 여전한 외모를 자랑해 '급속 냉동 비주얼'이란 수식어를 얻었다.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와 비교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송승헌은 "세계 최고 배우라 비교해주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어2'는 오는 6월 3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승헌 "신동엽, 소지섭과 어울리지 말라고" 무슨 일? - 스타뉴스
- 서동주, 글래머 라인이 이정도..노출 없이도 가능 - 스타뉴스
- 송선미, 남편 청부살인 사망 심경 고백 "딸이 큰 위안" - 스타뉴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예상 형량은? - 스타뉴스
- 빅뱅 승리, 버닝썬 논란 후 홍콩 정착? "당장 나가"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야구장 시구 보고 싶은 스타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년 연속 美 베스트셀링 K팝 주인공..'K팝 프론트맨'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월와멘탈'이었네! "저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행복하면 좋겠다"(살롱드립)[종합]
- 방탄소년단 뷔, 구글트렌드 10월 최다 검색 K팝 스타 - 스타뉴스
- '국민 MC' 김성주, 김용만 품 떠나 FA로..뭉친프로젝트 결별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