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7월 고척돔에서 팬미팅 개최…온라인도 진행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오는 7월 23~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팬미팅을 진행한다.
세븐틴은 28일 팀 공식 SNS에 '2024 SVT 8TH FAN MEETING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오는 7월 23~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팬미팅을 진행한다.
세븐틴은 28일 팀 공식 SNS에 ‘2024 SVT 8TH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이하 <SEVENTEEN in CARAT LAND>) 공지 포스터를 공개했다.
팬미팅 일정과 더불어 ‘WELCOME CARAT’이라는 문패가 달린 집 창가에서 세븐틴 멤버들이 누군가를 맞이하는 모습이 담긴 포스터다. 캐럿(CARAT. 팬덤명)과의 만남을 고대하는 듯한 멤버들의 표정이 설렘을 자극한다.
<SEVENTEEN in CARAT LAND>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세븐틴과 캐럿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또 한 번 축제의 장을 펼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새길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올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이들은 최근 한국과 일본의 초대형 스타디움 4곳에서 ‘SEVENTEEN TOUR ‘FOLLOW’ AGAIN’을 열고 총 38만 관객을 만났다. 6월에는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출연하고, 같은 달 영국 최대 규모 음악 축제 ‘글래스턴베리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에도 오른다. 또한 9월에 독일 ‘롤라팔루자 베를린’에 헤드라이너로 출격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지우 46세 노산 고백에 신동엽 “여자 김용건” 무례한 무리수 [종합]
- ‘인천 초등생 살인사건’ 김 양, 범행 직후 CCTV 최초 공개 (그녀가 죽였다)
- ‘서울대 출신’ 옥자연 “배우 포기하지 않는 이유? 오기…갈망 품어” [화보]
- '다시 상승세' 김하성, '172km 쾅'→'2G 연속 안타'
- 지드래곤, 전혀 예상 못한 행보…카이스트에 왜?
- 이은지, 쏘핫걸~ 패리스 은지 튼튼의 등장이라 [DA★]
- 김광수 프로듀서, 티아라 왕따설→김종국 폭행설까지 다 푼다 (가보자GO)
- ‘돌싱포맨’ 전설의 취객들이라니, 부끄러운 줄 아세요 (종합)[DA:스퀘어]
- 문영미, 퇴행성관절염 진단 받고 후유증…안타까운 근황
- 정영섭, 아내의 고등학교 동창과 불륜? 역대급 최악 예고 (친절한 선주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