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나 봐"…차태현, 김혜수에 급 사과한 이유(틈만 나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태현이 배우 김혜수에게 돌연 고개 숙여 사과를 했다.
이중 유재석, 유연석, 차태현이 '초성 퀴즈' 게임에 도전하는 가운데, 돌연 김혜수에게 사과를 하는 진풍경이 펼쳐져 웃음을 선사한다.
이 가운데 차태현이 대선배인 김혜수에게 돌연 사과를 하며 급 수습에 나섰다고 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재석, 유연석, 차태현을 당황에 빠뜨리며 역대급 수난이 펼쳐진 '틈만 나면,' 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태현이 배우 김혜수에게 돌연 고개 숙여 사과를 했다.
'틈만 나면,'은 첫 방송 이후 5주 연속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는 가운데 뜨거운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다. SBS '틈만 나면,'(연출 최보필/작가 채진아)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로 유재석과 유연석이 최초로 2MC로 나서는 가운데 '런닝맨'의 최보필 PD와 '사이렌: 불의 섬'의 채진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늘 28일(화) 방송되는 SBS '틈만 나면,' 6회는 틈 친구로 배우 차태현이 출격해 2MC 유재석, 유연석과 국립 한글 박물관과 보광초등학교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며 틈 많은 절친 케미를 발휘한다. 이중 유재석, 유연석, 차태현이 '초성 퀴즈' 게임에 도전하는 가운데, 돌연 김혜수에게 사과를 하는 진풍경이 펼쳐져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유연석과 차태현은 '초성 퀴즈'가 등장하자 그 어느 때보다 자신감을 드러낸다. 그러나 연습 게임부터 유연석은 자신과 밀접한 문제였음에도 맞추지 못하자, 눈과 입을 최대로 개방시키고는 당황함을 드러내 웃음을 선사한다. 이 가운데 차태현이 대선배인 김혜수에게 돌연 사과를 하며 급 수습에 나섰다고 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차태현은 게임 도중 다급하게 “오마이 갓. 혜수 누나 미안해요. 선배님한테 혼나겠다. 미쳤나 봐”라며 안절부절못한 채 당황한다고. 평소 마당발로 유명한 차태현이 김혜수에게 어떤 잘못을 저지른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은 신박한 오답 행진을 이어간다. 유재석은 정답을 말해야 하는 상황에 “이번에 나오는 거”라며 알 수 없는 혼잣말을 이어가 웃음을 선사한다. 유재석이 “머릿속이 하얘졌어”라며 정답을 이어가지 못하자, 유연석은 “이번에 백상에서 황정민 선배님 만났잖아요!”라며 최근 백상예술대상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받은 황정민과 유재석의 만남을 되새기게 한다. 결국 게임이 다 끝난 후에야 유재석은 “지금은 다 생각나”라며 아쉬워했고, 차태현은 “지금도 생각이 안 나면 인간이 아니야”라며 일갈해 웃음을 터트린다고.
한편 차태현은 연습 문제에 “기가 막히게 모른 척할 테니 이 문제 다시 주세요”라며 뻔뻔한 태도를 일관하며 우기기 스킬을 발휘한다고. 유재석, 유연석, 차태현을 당황에 빠뜨리며 역대급 수난이 펼쳐진 '틈만 나면,' 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SBS '틈만 나면,'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유연석 김연경에 호감? "가만히 보니까 얼굴이 너무 귀염상"(틈만 나면)
- 김연경 "유재석, 경기 보러 온다고 구단에 큰 소리 쳤는데 약속 안 지켜"(틈만나면)
- '칠봉이' 유연석, 김연경에 야구 부심 "메이저리그로 나왔어"(틈만나면)
- "얼굴 귀염상"…유연석·김연경, 무슨 사이길래?(틈만 나면,)
- ‘父 공대 교수’ 유연석, 母 직업 밝혀 “사실 어머니는 화가” (틈만나면)
- '틈만나면' 유연석, 중국집 '강동원' 들어가서 배우 강동원과 통화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