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신작 '젠레스 존 제로' 7월 4일 정식 출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는 신작 ARPG '젠레스 존 제로'를 오는 7월 4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젠레스 존 제로'는 한국, 일본,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 플레이스테이션5·PC·모바일 등 멀티 플랫폼에서 동시 출시된다.
'젠레스 존 제로'에서 이용자는 세상을 위협하는 재난 속에서 유일하게 남은 도시 '뉴에리두'에서 로프꾼이 되어 스토리를 시작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호요버스는 신작 ARPG ‘젠레스 존 제로’를 오는 7월 4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젠레스 존 제로’는 한국, 일본,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 플레이스테이션5·PC·모바일 등 멀티 플랫폼에서 동시 출시된다. 글로벌 사전예약자는 최근 3500만을 돌파해 4000만을 목전에 두고 있다.
'젠레스 존 제로'에서 이용자는 세상을 위협하는 재난 속에서 유일하게 남은 도시 ‘뉴에리두’에서 로프꾼이 되어 스토리를 시작하게 된다. 모험을 통해 만나는 캐릭터들과 함께 적을 처치하고 임무를 완수하며 뉴에리두 배후에 숨겨진 신비한 이야기를 파헤칠 수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에서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사전등록 수 인원에 따라 데니, 희귀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오리지널 마스터 테이프, 'Bangboo' 티켓, 에이전트 코린 캐릭터 등 보상이 지급된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세차익 20억"…반포 래미안 원펜타스 청약에 쏠린 눈
- 강형욱 부부 "아들 험담, 남직원엔 냄새·한남·소추 조롱" 못참아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채상병 특검' 재표결 D-1...與, '이탈표' 봉쇄 사활
- 제동걸린 제4이통…과기부, 스테이지엑스에 입증 자료 재요구(종합)
- [현장] 회사는 위기인데...연예인 불러 축제 연 전삼노
- 여야, 28일 국회 본회의 일정 합의 무산…쟁점 법안 '이견'
- [현장] 한기정 공정위원장 "AI 양날의 칼…시장 반칙 예방 위한 정책 필요"
- 여권 잠룡들 '한동훈 때리기' 역효과…존재감만 키워줘
- '민희진 해임 반대' 탄원서 낸 침착맨…"별것도 아닌데, 해명 요구 좀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