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콘진, 스타트업 성지 판교에 콘텐츠 기업 위한 사무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탁용석, 이하 경콘진)이 운영하는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사무공간이 필요한 콘텐츠 분야 스타트업을 6월 7일까지 온라인으로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ICT(정보통신기술)이나 AI(인공지능)가 결합된 콘텐츠 분야 창업 7년 이하의 개인이나 법인 기업이다.
입주사는 투자 유치 컨설팅, 네트워킹, 전문가 특강 등 경콘진 기업 육성 사업에 참여할 수 있다.
입주를 원하는 기업은 경콘진 누리집 사업공고 게시판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및 ICT, AI 융복합 분야 유망 기업 대상,,,보증금, 임대료 없이 공간 사용료만 지불하고 최대 24개월 까지 이용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탁용석, 이하 경콘진)이 운영하는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사무공간이 필요한 콘텐츠 분야 스타트업을 6월 7일까지 온라인으로 모집한다.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8~9층이다.
모집 대상은 ICT(정보통신기술)이나 AI(인공지능)가 결합된 콘텐츠 분야 창업 7년 이하의 개인이나 법인 기업이다.
모집 규모는 독립형 사무실 3인실과 6인실 각 2개 실, 그리고 개방형 사무실 지정석 12석이다. 독립형 사무실은 최대 24개월, 개방형 사무실은 최대 12개월까지 연장할 수 있다. 입주사로 선정되면 7월 1일부터 입주할 수 있다. 입주 시 별도의 보증금, 임대료 없이 전기·수도·통신비가 포함된 공간 사용료를 선납하면 된다. 6개월 기준으로 3인실 48만 원, 6인실 90만 원, 지정석은 15만 원이다.
입주 기업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입주사는 투자 유치 컨설팅, 네트워킹, 전문가 특강 등 경콘진 기업 육성 사업에 참여할 수 있다.
입주를 원하는 기업은 경콘진 누리집 사업공고 게시판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김춘성기자 kcs8@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남현희 조카 골프채 폭행` 혐의도…검찰, 추가 기소
- 모야모야병 앓던 40대 여성, 장기기증으로 5명 살렸다
- `학교의 자랑` 김호중 모교엔 트바로티 집…전 교장은 "호중이는 정치적 희생양"
- 제주서 SUV 도랑에 빠져 20대 여성 2명 사상…아이폰 자동 구조요청 작동
- 논란 커지자 결국…김호중 소속사, 임직원 전원 퇴사·대표 교체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