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농협, 김해한우축제에서 금융사기 피해 예방 등 금융교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농협본부(본부장 조근수)는 지난 23일 '제1회 김해한우축제'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금융사기 피해 예방, 상호금융 디지털 앱 사용법안내 등 1:1금융교실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조근수 본부장은 "이번 교육이 축제 방문객들에게 디지털 금융 사기에 대한 경각심과 예방방법, 디지털기기 사용법 등 알찬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에서 올바른 금융정보를 전파하는 경남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농협본부(본부장 조근수)는 지난 23일 ‘제1회 김해한우축제’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금융사기 피해 예방, 상호금융 디지털 앱 사용법안내 등 1:1금융교실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남농협은 이 행사에서 최신 금융사기 사례와 예방방법, 그리고 스마트폰 사용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상호금융 앱 사용법을 안내하는 등 정보격차가 큰 고객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금융교육을 펼쳤다.
조근수 본부장은 “이번 교육이 축제 방문객들에게 디지털 금융 사기에 대한 경각심과 예방방법, 디지털기기 사용법 등 알찬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에서 올바른 금융정보를 전파하는 경남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