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워크' MV 티저..."리듬 타게 만드는, 멜로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티즈가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에이티즈는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1'(GOLDEN HOUR : Part.1) 타이틀곡 '워크'(WORK)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신보는 에이티즈의 새로운 세계관을 여는 음반이다.
에이티즈는 컴백을 앞두고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에이티즈가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콘텐츠를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1'(GOLDEN HOUR : Part.1) 타이틀곡 '워크'(WORK)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영상은 약 36초 분량이다. 멤버 종호 얼굴이 클로즈업됐다. 몸 일부가 땅 아래에 파묻힌 상태였다. 얼굴과 손만 내민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분위기를 전환시켰다. 종호의 악기 연주가 시작되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흘러나온 것. 이를 들은 나머지 멤버들은 고개를 흔들고 리듬을 탔다.
신보는 에이티즈의 새로운 세계관을 여는 음반이다. '트레저', '피버', '더 월드'를 잇는다. 이들에게 펼쳐질 '골든 아워'에 대한 기대감을 담았다.
총 6개 트랙으로 구성했다. 타이틀곡 '워크'와 '골든 아워', '블라인드'(Blind), '엠티 박스'(Empty Box), '샤붐'(Shaboom), '사이렌'(Siren) 등이다.
에이티즈는 컴백을 앞두고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황금알 가챠', '가타 트럭' 등으로 에이티니(팬덤명)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31일 오후 1시(한국시간) '골든 아워 : 파트1'을 발매한다.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