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잡' 김상욱 교수, 천안서 특강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쓸신잡3' 방송 등에 출연해 대중 인지도가 높은 물리학자 김상욱 교수가 충남 천안서 특강을 진행한다.
천안시는 30일 오후 7시 시청 봉서홀에서 김 교수를 초청해 도솔아카데미 강연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도솔아카데미는 별도 신청 없이 당일 천안시청 봉서홀을 방문하면 선착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김미영 천안시 교육청소년과장은 "도솔아카데미를 통해 전문적인 지식을 이해하기 쉽고 유익하게 배울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알쓸신잡3' 방송 등에 출연해 대중 인지도가 높은 물리학자 김상욱 교수가 충남 천안서 특강을 진행한다.
천안시는 30일 오후 7시 시청 봉서홀에서 김 교수를 초청해 도솔아카데미 강연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김 교수는 저서 ‘떨림과 울림’, ‘하늘과 바람과 별과 인간’ 등을 집필하고 tvN ‘알쓸신잡3’, ‘신기한 과학나라’ 등에 출연해 물리학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 대중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강연은 ‘물리학을 품은 인문학’이라는 주제로 물리학이란 무엇이고 인간과 어떠한 관계가 있는지에 대해 설명한다.
도솔아카데미는 별도 신청 없이 당일 천안시청 봉서홀을 방문하면 선착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김미영 천안시 교육청소년과장은 “도솔아카데미를 통해 전문적인 지식을 이해하기 쉽고 유익하게 배울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 교육청소년과 평생교육팀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천안=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세차익 20억"…반포 래미안 원펜타스 청약에 쏠린 눈
- 강형욱 부부 "아들 험담, 남직원엔 냄새·한남·소추 조롱" 못참아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채상병 특검' 재표결 D-1...與, '이탈표' 봉쇄 사활
- 제동걸린 제4이통…과기부, 스테이지엑스에 입증 자료 재요구(종합)
- 여야, 28일 국회 본회의 일정 합의 무산…쟁점 법안 '이견'
- [현장] 회사는 위기인데...연예인 불러 축제 연 전삼노
- [현장] 한기정 공정위원장 "AI 양날의 칼…시장 반칙 예방 위한 정책 필요"
- 여권 잠룡들 '한동훈 때리기' 역효과…존재감만 키워줘
- '민희진 해임 반대' 탄원서 낸 침착맨…"별것도 아닌데, 해명 요구 좀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