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빙스, 미국 'NRA Show 2024‘ 참가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주방가전 쿠빙스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레스토랑 전시회 'NRA Show 2024'에 참가했다고 28일 밝혔다.
'NRA Show 2024'는 매년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미국 최대 규모의 레스토랑 및 호텔 산업 관련 전시회로, 식음료·주방기구·서비스 기술 등 레스토랑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주방가전 쿠빙스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레스토랑 전시회 ‘NRA Show 2024’에 참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쿠빙스는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을 비롯해 상업용 원액기(CS600·CS700)까지 출품하여, 카페·레스토랑 등 상업용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셰프 CB1000은 상업용 환경에 적합한 고성능 블렌더로, 방음 커버 오토 개폐·진공·초고속 블렌딩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고품질 주스를 빠르게 만들 수 있다.
쿠빙스 관계자는 “미국 최대 규모 전시회인 ‘NRA Show 2024’에 참여해 쿠빙스의 기술력이 보장된 제품들을 알리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전시회 참여를 바탕으로 바이어들과의 관계를 강화하여 글로벌 주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 4일제 도입두고 “워라밸 좋아” vs “임금삭감 싫어”
- "푸바오, 경련까지 일으켰다" 일파만파...'구하기' 운동까지
- "다이소 '3000원' 립밤, 샤넬이랑 똑같은데?" …'뷰티맛집' 됐다
- "택시 앞으로 뛰어들어 발 '쓰윽' 들이밀어"…협박하며 보상 요구한 남성
- 세브란스 간호사가 임금 10% 깎아도 주4일 하는 이유
- 혼인신고 20일 만에…70대 남편 살해한 이유[그해 오늘]
- '난기류' 사망사고 5일 만에 또…이번엔 카타르 여객기 12명 부상
- ‘계곡살인’ 이은해, 父에 “억울하다”…아버지는 “100% 믿어”
- "퇴직할 때 9670원 준 강형욱, 잘못 알고도"...前직원이 밝힌 전말
- "불편해 보여"… 윤아, 칸 레드카펫서 인종차별 당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