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농협, 소외계층 대상 축산물 나눔행사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전남본부(본부장 박종탁)는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전남도지부(지부장 한종회, 겸 해남진도축협 조합장)와 해남진도축협과 함께 28일 해남군청에서 소외 계층을 위한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축산물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박종탁 본부장은"가정의 달을 맞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정을 전달하고자 나눔행사를 준비하였다."며"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남농협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남)=김경민기자]농협전남본부(본부장 박종탁)는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전남도지부(지부장 한종회, 겸 해남진도축협 조합장)와 해남진도축협과 함께 28일 해남군청에서 소외 계층을 위한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축산물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1천만원 상당의 한우 및 삼계탕을 해남군청을 통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종탁 본부장은“가정의 달을 맞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정을 전달하고자 나눔행사를 준비하였다.”며“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남농협이 되겠다.”고 밝혔다.
나눔축산운동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지속가능한 선진축산 도약을 위해 2012년부터 범 축산인이 펼치는 사회공헌 실천운동이다.
kkm9971@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은보화만 200t”…‘역사상 최대발견’ 27조 보물선, 드디어 인양하나
- 장원영 이어 강다니엘까지…'탈덕수용소' 운영자, 명예훼손 혐의로 재판
- ‘절약의 성지’ 벼룩시장 전성시대, 유통공룡도 나섰다 [언박싱]
- 홍준표, 이강인 이어 김호중에 "가수 이전에 인성이 문제" 비판
- ‘폐업수순’ 김호중 소속사…70억 사옥도 매물 나오나 [투자360]
- [단독] 세븐틴 호시 유재석 이웃사촌 막내였다 …90년대생 거침없이 사들인 그집 [부동산360]
- 친정엄마와 해외여행 다녀온 승무원 아내…삐친 남편 "우리 엄마는?"
- "강형욱 폭언, 녹취 파일 있다" 전 직원들 재반박
- ‘군기훈련 사망’ 훈련병, 사인은 ‘열사병’?…질병청, 추정
- “돈 보다 의리”…친구와 복권 당첨금 ‘반반’ 약속 지킨 美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