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20기 정숙, 영호와 썸 종료? "뒤통수 맞은 기분" 오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SOLO)' 20기를 초토화시킨 정숙이 그간 호감을 표현했던 영호에게 실망감을 드러내며 눈물까지 쏟는다.
29일 방송되는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 정숙과 영호 사이에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감지된다.
하지만 '솔로나라' 3일 차 밤 정숙은 돌연 영호가 없는 자리에서 "난 (영호 님) 필요 없어"라고 불만을 터뜨리는가 하면, 자신을 달래러 온 솔로남녀들에게 "진짜 오늘 끝낼 거야" "너무 기분이 나빠"라고 하소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숙 "영호와 잘 안 될 것 같다" 하소연…MC들 깜짝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나는 솔로(SOLO)' 20기를 초토화시킨 정숙이 그간 호감을 표현했던 영호에게 실망감을 드러내며 눈물까지 쏟는다.
29일 방송되는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 정숙과 영호 사이에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감지된다. 그간 정숙이 영호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드러내왔기에 둘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정숙은 "너 같은 남자는 없어" "영호 님 밖에 남자로 안 보여"라며 영호에게 직진해왔다. 하지만 '솔로나라' 3일 차 밤 정숙은 돌연 영호가 없는 자리에서 "난 (영호 님) 필요 없어"라고 불만을 터뜨리는가 하면, 자신을 달래러 온 솔로남녀들에게 "진짜 오늘 끝낼 거야" "너무 기분이 나빠"라고 하소연한다.
심지어 정숙은 "인간 자체가 별로인 것 같아"라고 영호에 대한 날 선 발언을 서슴지 않더니 "어이없고 뒤통수 맞은 기분"이라고 영호의 행동에 실망했음을 털어놓는다. 또한 정숙은 "이 사람이랑 잘 안될 수도 있겠다"라고 '로맨스 종결'까지 염두에 둔 듯한 말로 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를 깜짝 놀라게 한다.
잠시 후 정숙은 감정에 북받쳐서인지 눈물을 뚝뚝 떨어뜨리더니 끝내 펑펑 오열한다. 늘 밝고 당찬 모습을 보여줬던 정숙이 왜 갑자기 급격한 심경 변화를 일으킨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2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 상병 특검법' 재표결 디데이…국힘·민주, 이탈표 촉각
- ['21+1' 더 나은 국회<상>] 22대 시작 전부터 기싸움…되풀이되는 '늑장 국회'
- 한·일·중 협력 '정상 궤도' 복귀?…FTA 협상 재시동, '비핵화 합의' 불발
- 자치구 10곳 중 6곳 너구리 발견…사람·반려동물 공격도
- [공연을 즐기는 A to Z②] 코스요리로 재탄생한 뮤지컬
- 약국 갈 때 신분증 필요해?…잘못된 해석으로 환자들 '혼란'
- '검사 사칭 의혹' 전 KBS PD "이재명 거짓말에 경악"
- 집값 '하반기 상승설' 무게…하락세 멈추고 거래량도 증가
- 'HD현마솔→케뱅' KB증권, 미래에셋 내준 IPO 1위 되찾나
- 한재림 감독, 'The 8 Show'에 담은 깊은 고민[TF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