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비긴즈유스', 세 번째 OST '이스케이프'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화양연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 '비긴즈유스'의 새로운 OST가 28일 오후6시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비긴즈유스' 세 번째 OST '이스케이프'는 풍부한 밴드 사운드와 가창자인 주니의 감성적인 보컬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모던 록 장르의 곡이다.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드라마 '비긴즈유스'는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기반으로 일곱 소년의 우정과 성장을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로 재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화양연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 '비긴즈유스'의 새로운 OST가 28일 오후6시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비긴즈유스' 세 번째 OST '이스케이프'는 풍부한 밴드 사운드와 가창자인 주니의 감성적인 보컬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모던 록 장르의 곡이다.
곡 후반부 귀를 꽉 채우는 스트링과 록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자신을 옥죄는 답답한 도시에서 벗어나 유일한 탈출구가 되는 한 사람을 찾아가겠다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아냈다.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드라마 '비긴즈유스'는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기반으로 일곱 소년의 우정과 성장을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로 재구성했다. 엑스클루시브를 통해 전편 시청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매직 넘버' 270명 달성…'美위대하게' 화려한 귀환(종합)[트럼프 시대]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민주, 명태균 녹취록 추가 공개…"내가 윤상현 복당시켜"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