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그룹 4세 잇템' 브랜드 폴렌느, 국내 오프라인 직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외 유명인들을 비롯해 국내 패셔니스타들이 애정하는 프랑스 하이엔드 레더 브랜드 폴렌느 파리가 한국에 직진출한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폴렌느는 6월 강남구 신사동 신사역 인근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폴렌느는 미니멀함을 추구하는 프랑스 브랜드답게 디테일을 최소화하고 간결하면서도 조각적인 형태감을 강조한다.
앞서 폴렌느는 국내에 온라인 스토어를 론칭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로 국내외서 유명세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해외 유명인들을 비롯해 국내 패셔니스타들이 애정하는 프랑스 하이엔드 레더 브랜드 폴렌느 파리가 한국에 직진출한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폴렌느는 6월 강남구 신사동 신사역 인근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폴렌느는 미니멀함을 추구하는 프랑스 브랜드답게 디테일을 최소화하고 간결하면서도 조각적인 형태감을 강조한다. 최근 부상한 '조용한 럭셔리', '올드머니룩'의 대표 브랜드로 꼽힌다.
폴렌느는 2020년 넷플릭스 화제작 '에밀리, 파리에 가다'에 등장하면서 해외에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이후 국내에서도 알려져 해외 여행 시 구매해야 할 브랜드로 거듭났다.
특히 DL그룹(대림그룹) 4세 이주영 씨가 자신의 SNS를 통해 폴렌느의 가방과 액세서리를 착용한 모습을 공개하면서 인기를 끌었다.
폴렌느는 프랑스 파리 2곳, 일본 도쿄 1곳, 미국 뉴욕 1곳에 매장을 두고 있다.
앞서 폴렌느는 국내에 온라인 스토어를 론칭한 바 있다. 이제 오프라인을 통해 국내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이상민 "혼자 조용히 故김수미 어머님 뵙고 와…마음 힘들었다" [직격인터뷰]
- 이시영, 아들 업고 히말라야 4000m 등반도 성공 "행복해"
- 정우성·신현빈, 커뮤니티발 '커플템' 열애설…양측 "사실무근"
- 8만원 파마 후 "엄마가 사고 났어요"…CCTV 찍힌 미용실 먹튀 남성[영상]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찍찍' 만두 파먹는 쥐 포착…'143년 전통' 딤섬집 위생 논란
- 이혜영 "운용자산 27조 남편과 같은 날 죽기로 약속"
- 母 친구 송곳으로 살해한 범인, 피해자 집에 현금 없다며 '허탈 눈물'
- '하루 식비 600원' 돈 아끼려 돼지 사료 먹는 여성…"제정신 아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