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증권, 동두천 애신아동복지센터 풋살장 조성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투자증권은 경기도 동두천 '애신아동복지센터' 아동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체육시설 조성을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IBK투자증권은 이들 아동의 정서적, 신체적 발달을 돕기 위해 복지센터 내 풋살장 조성을 지원하고 이날 개장식을 가졌다.
IBK투자증권은 나눔봉사단을 통해 지난해 아동복지시설 '성애원'에 조성한 배드민턴장에서 올 하반기 대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BK투자증권은 경기도 동두천 '애신아동복지센터' 아동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체육시설 조성을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애신아동복지센터는 1953년 설립된 보육시설로, 결손 가정 등으로 입소한 만 6세에서 만 18세 미만의 아동과 청소년 32명이 생활하고 있다. IBK투자증권은 이들 아동의 정서적, 신체적 발달을 돕기 위해 복지센터 내 풋살장 조성을 지원하고 이날 개장식을 가졌다.
IBK투자증권은 나눔봉사단을 통해 지난해 아동복지시설 '성애원'에 조성한 배드민턴장에서 올 하반기 대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발달 장애 청년 일자리 지원과 시각 장애 음악인 음악회 후원, 초등학교 경제 교실, 자립준비청년 지원 등도 계획하고 있다.
서정학 IBK투자증권 대표이사는 "미래의 희망인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남석기자 kn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남현희 조카 골프채 폭행` 혐의도…검찰, 추가 기소
- 모야모야병 앓던 40대 여성, 장기기증으로 5명 살렸다
- `학교의 자랑` 김호중 모교엔 트바로티 집…전 교장은 "호중이는 정치적 희생양"
- 제주서 SUV 도랑에 빠져 20대 여성 2명 사상…아이폰 자동 구조요청 작동
- 논란 커지자 결국…김호중 소속사, 임직원 전원 퇴사·대표 교체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