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2' 사전 다운로드 개시 … PC 리모트 플레이도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28일 11시부터 PC·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레이븐2'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이 게임은 PC·모바일 동시 오픈되며, 모바일 리모트 서비스인 '넷마블 커넥트' 앱도 제공해 넷마블 런처를 통해 PC에서 실행 중인 원격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등 6개 상을 수상한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레이븐'의 후속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넷마블은 28일 11시부터 PC·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레이븐2'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모바일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PC는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한다. 이 게임의 정식 출시는 29일 오후 8시다.
이 게임은 PC·모바일 동시 오픈되며, 모바일 리모트 서비스인 '넷마블 커넥트' 앱도 제공해 넷마블 런처를 통해 PC에서 실행 중인 원격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넷마블 커넥트 서비스를 이용하면 인게임 내 위기 상황 발생 시 실시간 알림을 받을 수도 있다.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등 6개 상을 수상한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레이븐'의 후속작이다. 정통 다크 판타지 콘셉트와 콘솔 AAA급 수준의 시네마틱 연출,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앞서 진행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조기 마감했으며, 사전등록자 수 150만 명을 돌파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