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윤현진도서관, 6월15일 임재성 작가 초청 강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양산시 윤현진도서관은 오는 6월15일 오후 2시 3층 문화교실에서 '자녀의 가치를 높이는 콘텐츠 진로 글쓰기'라는 주제로 임재성 작가를 초청해 강연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십대 나를 위한 진로 글쓰기'의 저자이자 책쓰기 프로듀서인 임재성 작가는 학교와 전문기관에서 독서법과 글쓰기를 주제로 활발한 강연 활동을 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양산시 윤현진도서관은 오는 6월15일 오후 2시 3층 문화교실에서 '자녀의 가치를 높이는 콘텐츠 진로 글쓰기'라는 주제로 임재성 작가를 초청해 강연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십대 나를 위한 진로 글쓰기'의 저자이자 책쓰기 프로듀서인 임재성 작가는 학교와 전문기관에서 독서법과 글쓰기를 주제로 활발한 강연 활동을 해왔다.
질문하는 독서법, 어른이 되기 전 꼭 알아야 할 삶의 지혜, 십대, 나를 위한 진로 글쓰기 등 청소년의 진로 문제나 자기계발에 관한 폭넓은 저술활동을 해온 바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진로 의미를 탐구하고, 진로 글쓰기가 자녀의 가치를 어떻게 높일 수 있는지에 대해 그의 경험을 바탕으로 논의할 예정이다.
강연 신청은 28일 오전 10시부터 6월 11일까지 윤현진도서관 누리집(https://lib.yangsan.go.kr)을 통해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윤현진도서관 누리집이나 전화(055-392-5873)로 문의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그 장재인 맞아?"…노브라로 파격 노출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아랫집서 불났다" 신고 알고보니…도 넘은 층간소음 보복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