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하트,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 로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신규 지식재산(IP) '발할라 서바이벌' 정식 로고를 공개했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다크판타지 콘셉트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간판 IP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세계관을 공유한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오딘으로 입증한 개발력을 바탕으로 로그라이크 장르 최고 게임을 목표로 발할라 서바이벌을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신규 지식재산(IP) '발할라 서바이벌' 정식 로고를 공개했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다크판타지 콘셉트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간판 IP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세계관을 공유한다. 로고 역시 북유럽 풍 서체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오딘으로 입증한 개발력을 바탕으로 로그라이크 장르 최고 게임을 목표로 발할라 서바이벌을 준비 중이다. 차원이 다른 그래픽과 게임성을 갖춘 고퀄리티 로그라이크 게임을 선보인다는 구상이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타깃으로 올해 하반기 글로벌 정식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개발 일정에 맞춰 인게임 스크린샷와 플레이 영상, 사전 예약 및 정식 출시일 등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를 지속 공개할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양자기술 국제표준화 주도 ..공동기술委 출범
- 28일 본회의 여야 합의없이 개회…'해병대원 특검법' 재표결
- 엠플러스, 전고체 배터리 생산장비 시장 진출
- 엘앤에프, 中 CNGR과 LFP 전구체 협력
- UAE 대통령 국빈 방한…'한-UAE 비즈니스 투자 포럼' 개최
- 인라이플, 내년 하반기 IPO간다…미래에셋증권 주관사 선정
- 파푸아뉴기니, 산사태로 2000명 이상 매몰… “사망자 670명 넘어”
- 돌 하나로 곰 쫓아낸 러시아 할머니 [숏폼]
- 두바이 AI 영화제 '한국 2관왕'··· 클릭만으로 영화 만든다![숏폼]
- 도둑맞은 '74억원' 그림 9년 만에 되찾았다… “프랜시스 베이컨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