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애플녀' 유혹당한 남친에 대리 분노…"여친이 제일 싫어하는 말"

장아름 기자 2024. 5. 28. 11: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전현무가 실험 카메라 속 남자친구를 보며 분노한다.

28일 처음 방송되는 SBS플러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뼛속까지 과감한 요즘 남녀들의 연애를 담는 리얼 연애 예능이다.

5MC의 과몰입을 불러일으킨 실험 카메라 속 남자친구가 '애플녀'의 독사과급 유혹에 넘어갈지, 아니면 굳건한 사랑을 확인시켜줄 것인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플러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28일 첫 방송
SBS플러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전현무가 실험 카메라 속 남자친구를 보며 분노한다.

28일 처음 방송되는 SBS플러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뼛속까지 과감한 요즘 남녀들의 연애를 담는 리얼 연애 예능이다.

이날 방송되는 첫 회에서는 실제 커플 중 한 명이 직접 실험 카메라를 의뢰해 연인의 진정한 사랑을 확인해보는 '독사과 챌린지' 코너가 펼쳐진다.

이와 관련해 5MC는 사랑의 훼방꾼으로 투입될 '애플녀'가 소개되자 실험 카메라가 시작되기도 전에 "끝났네, 끝났어"라고 단체로 탄식한다. 잠시 후 의뢰인 여성은 결혼을 전제로 남자친구와 4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힌 뒤 "남자친구에게 지루함을 날려줄 이벤트가 될 것 같아서 '독사과 챌린지'에 신청을 했다"며 남자친구에 대한 강한 믿음을 드러낸다. 이에 이은지는 "지루함을 날리려다 결혼을 날려 버릴까봐"라며 걱정하고, 성지인은 "여기서 믿음을 심어주게 되면, 진짜로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것"이라고 긍정 결말을 예상한다.

다양한 의견과 예측 속, '독사과 챌린지'에서 '애플녀'는 우연을 가장한 첫 만남부터 운명적인 재회로 의뢰인의 남자친구를 유혹하고, 아찔한 '애플짓'(플러팅 기술)까지 감행한다. 이를 본 츄는 "(의뢰인의 남자친구가) 쓸데없이 너무 친절하다"며 불만을 터뜨린다. 여기에, 남자친구와 '애플녀'가 톡 대화를 나눈 것을 언급하며 "저런 상황에서는 이모티콘 없이 답을 해야 한다"고 칼 같이 지적한다. 이은지 역시 "내 남자가 나한테만 친절했으면 좋겠다"고 맞장구친다.

반면 전현무는 이모티콘 톡 대화에 비교적 관대한 태도를 보이다가, 갑자기 남자친구와 '애플녀'의 대화를 듣더니 대리 분노하기 시작한다. 남자친구가 '이것' 때문에 여자친구와 스킨십을 잘 하지 않는다고 '애플녀'에게 밝히자 "여자친구가 제일 싫어하는 말이다, 저건 절대로 해선 안 되는 말"이라며 핏대를 세운 것.

그런가 하면 양세찬은 갈수록 과감해지는 남자친구와 '애플녀'의 스킨십에 "덥네, 더워"를 연발한다. 이은지도 "도파민이 폭발해서 미치겠다"며 어쩔 줄 몰라 한다. 5MC의 과몰입을 불러일으킨 실험 카메라 속 남자친구가 '애플녀'의 독사과급 유혹에 넘어갈지, 아니면 굳건한 사랑을 확인시켜줄 것인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이날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