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NS홈쇼핑서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 론칭 방송 진행
방금숙 기자 2024. 5. 28. 11:01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쿠쿠전자는 NS홈쇼핑에서 여름 대비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쿠쿠전자는 이날 오후 5시 35분부터 한 시간 동안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생방송 중에는 앱 할인, 일시불 할인 등을 모두 적용 시 최대 24%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무이자 24개월 할부 구매 시 월 3만1000원에 쿠쿠의 최신 음식물처리기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방송 중 동급 용량 대비 활성탄 함량이 높은 음식물처리기 정품 필터를 추가로 증정한다.
쿠쿠의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는 독자 히팅 기술을 바탕으로 최단 시간 처리가 가능하며 음식물 추가 시 추가한 양만큼만 시간이 늘어나는 기술이 적용됐다.
또 음식물 수분 99%를 제거하고 병원성 미생물을 99.9% 박멸한다. 맷돌 방식으로 분쇄해 부피를 최대 95% 줄여주고 밥솥 노하우를 담은 패킹으로 탈취까지 잡았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NS홈쇼핑에서 무더운 여름 음식물 쓰레기 악취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 런칭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가 쿠쿠전자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